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동청매실로 만든 이색적인 맛 매실라떼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4. 3. 9. 20:44

본문

728x90
반응형

하동 청매실로 만든 매실라떼~ 달콤 상콤한 맛있는 매실청이 가득한 매실효소 매실라떼~

색다른 맛을 즐기기 위해~~ 매실과 우유를 섞어 봤더니.. 허걱~~~ 맛있군요. 첫 비쥬얼은 조금 이게 뭥미?? 이러겠지만 드셔보시면 맛있음을 아실겝니다. ㅎㅎㅎ

매실과 우유가 만나면? 매실요거트와 매실차가 합쳐진 기분인데요. 달콤하고 새콤해서 다들 좋아합니다

부산 추천카페 두잇~ 색다른 메뉴를 즐겨보시라능.

 이게 뭔가 싶어서 시켜본 메뉴? ㅋㅋ 이색적이고 독특한 메뉴를 찾는다면 북카페두잇의 매실라떼를 시켜보시라능.

ㅋㅋㅋㅋ 디게 매력적이고 달콤함이가득하다는....

요 위에 둥둥 떠있는 두부같은? 혹은 요거트같이 생긴 덩어리들 없애려고 열심히 저으시던데.. 저어도 그대로 생겨납니당 ㅎㅎㅎ

이색적이고 독특한 문화공간 북카페 두잇에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음료 메뉴. 전통차가 전부 하동에서 재료를 직접 가져오는 메뉴들이라~~ 더 맛있다는 사실? ㅋㅋ

100% 하동 청매실로 만든 매실라떼~~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