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리학 책으로 나누는 평일 오전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4. 3. 16. 02:00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독서모임 평일 오전에 진행되는 모임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주로 저녁에 모임들이 많은데요. 저녁에 출근하거나 일이 많으신분들을 고려한 모임이 시작됩니다.

평일 오전모임으로 책은 주로 한권을 정해 나눠서 읽게 되는 형태인데요. 한번에 끝내는게 아니라 조금씩 책 한권을 파트별로 나눠서 이야기를 나누는 형태라 더 집중되고 바쁜 시간에도 조금씩 조금씩 읽을 수 있어 효과적입니다.

아디오스와 함께하는 책읽기 프로젝트~ 두번째. 심리학으로 시작하는 이야기.

(첫번째 프로젝트는 치유하는 불교읽기.)

첫번째 모임은

3월 20일 목요일 오전 10시 (9시 30분에는 카페 오픈해준답니다) . 장소는 동래의 추천 카페 두잇에서 진행이 됩니다.

낮시간에는 카페가 조용하다는 이야기에~ 독서모임하기 딱 좋습니다.

참가 자격은 없으며 책은 되도록 읽고 오셨으면 합니다. 책 사기 어렵다면 파트별로 진행하기 때문에 서점에서 파트만 읽고 오셔도 된다는 ^^;;; 

첫번째 모임 도서 장르는 심리학으로 정했습니다. 우리가 인간관계에 어려움을 가지듯 사람들은 여러가지 유형으로 나뉘우는데요. 그 유형들을 분석해 둔 책인데 내용도 깊이도 있고 재미도 있어서 읽어보셨으면 합니다.

 - 책: 너무 다른 사람들 - 리처드 J. 데이브드슨. / 알키


너무 다른 사람들

저자
리처드 J. 데이비드슨, 샤론 베글리 지음
출판사
알키 | 2012-09-05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너는 왜 너이고, 나는 왜 나인가?” 다양한 인간 정서를 파헤...
가격비교

 

본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북카페 두잇 온라인 커뮤니티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부산독서모임이 문화공간 두잇으로 이름을 변경 해 현재 독서모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독서치유 프로그램, 인문학 모임, 저자와의 대화, 글쓰기 모임, 공동 책쓰기 모임, 문화강좌 등

부산의 대표적인 독서모임 두잇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문화공간 두잇)

문화공간 = 모두를 잇다. 모두를 이어주는 무형의 공간을 말합니다. 나눔, 책, 사람을 이어주는 곳.

함께 해 주세요. 따스한 나눔과 책 이야기 그리고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

     (북카페 두잇에서 문화공간 두잇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