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월요독서모임 한해를 마무리하며 선물교환하기~북카페두잇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3. 12. 28. 15:06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 

 북카페 두잇의 월요모임. 북카페 두잇이 오픈하고 처음 시작했던 모임이 월요독서모임입니다. 지친 월요일 책과 문화관련 수다로 하루의 피로를 풀고 일주일을 즐겁게 시작하자는 취지로 시작했는데~~ 참여자들이 항상 고정맴버화되면서 무척 재미있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독서의 장르를 넘나들며~ 문화 다양한 이야기를 하며 이제는 친한 친구, 언니, 동생처럼 편해졌더군요... 주로 단편을 읽고와 이야기 나누거나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이야기 나누는 형태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모임입니다. ^^

월요 독서모임 송년회를 가졌는데요~~ 각자 1만원 이하의 선물을 가져와 뽑기로 가져가기 했습니다~~ 저는 세라핌샘의 저온숙성비누와 향초 그리고 더치커피와 손편지를 담았고, 다른분들은 별다방 충전식카드, 선물세트 등등 여러가지가 나왓네요 ㅎㅎ

저도 축하의미로 닭강정도 매콤하게 만들어드렸구요 ^^ 

 선물 제비뽑기시간~~ 송년회 제비 뽑기 ~ 저는 두둥.... 별다방 커피충전카드!!!!  '사장님~~ 다른 가게 가요???'라는 물음에.. ㅎㅎㅎㅎ 달달한거 땡길 때~ 가끔 가는 별다방이라지? ㅋㅋㅋ 내꺼 400원 남았는데 잘됫다~ 하면서 잽싸게 챙겨갔습니다.

 후후 너무 고마운 선물이네요 ^^  소소한 정이 있는 곳 두잇입니다.

"북카페 두잇에서 맺어진 인연들 쭉쭉 이어졌으면 좋겠군요 ^^"

"부산독서모임이 문화공간 두잇으로 이름을 변경 해 현재 독서모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

독서치유 프로그램, 인문학 모임, 저자와의 대화, 글쓰기 모임, 공동 책쓰기 모임, 문화강좌 등

부산의 대표적인 독서모임 두잇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문화공간 두잇)

문화공간 = 모두를 잇다. 모두를 이어주는 무형의 공간을 말합니다. 나눔, 책, 사람을 이어주는 곳.

함께 해 주세요. 따스한 나눔과 책 이야기 그리고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

     (북카페 두잇에서 문화공간 두잇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