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에서 웨딩,예물, 한복 강좌및 체험할 블로거,SNS를 모십니다.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3. 11. 28. 15:48

본문

728x90
반응형

 울산에서 웨딩,예물, 한복 강좌및 체험할 블로거,SNS를 모십니다.

 날씨가 이제 슬 겨울날씨로 접어들고 있군요. 겨울 즈음해서 재미있는 체험 캠페인을 소개해 봅니다. ^^

 얼마전 저도 기획팀원으로 동참한 캠페인인데요. 한복이 예단에서 조금씩 밀려 결혼 준비 때 한복을 안하는 추세라고 하더군요. 또한 한복에 대해 모르는게 너무 많다는 생각이들어 한복을 제대로 다시 배워보고 이해해 보자는 의미를 큰 주제로 잡아봤습니다.

 함은정 한복의 함은정 한복장인이 한복으로 좋은 나눔도 하시고 하셔서 그분의 강연을 짧게 넣어 제대로 한복예단의 의미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고, 우리 한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패션쇼를 통해 감탄이 나오게 하는 !!! ^^

 마지막으로 직접 입어보면서 한복 예단 고르는 방법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잡았습니다.

 

이후에 울산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웨딩거리 와 웨딩 공원 현장도 방문하고, 직접 턱시도와 웨딩 드레스를 입어보는 (사실 결혼식 즈음에만 입어보는걸 이번에 입어볼 수 잇습니다. 단, 사전 신청받습니다.) 시간을 가지고 스튜디오에서 전문 사진 작가가 직접 촬영까지 해 주실 예정입니다.

 옷을 입고 준비하는 동안 다른 분들은 웨딩 스튜디오 선택 요령, 웨딩 사진 잘 찍는 팁 (남자들 미소짓는거 정말 힘들어 하는데 자연스럽게 찍히는 방법, 팔뚝 얇게 나오는 방법 등 ^^) 등을 배우는시간도 가지고 웨딩홀 예약과정 그리고 홀의 선택, 마지막으로 결혼의 가장 큰 도장... 예물관련해서 예물 고르는 방법과 프로포즈 혹은 고백용 쥬얼리 고르는 팁을 배우는 시간도 가지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웨딩 드레스는 여러벌 입어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 전 턱시도나 한번 입어봐야겠습니다 ㅋㅋ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은 인화해서 택배로 배달까지 해 주신다고 하구요. 현재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 드레스를 입고픈 블로거, 심심한 블로거 등등 계속 신청자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참여자는 20명 이상 ㅇ모집할듯 하구요. 선정은 주최측에서 선정하신다고 합니다. 이후에 울산웨딩행사, 부산웨딩행사, 쥬얼리, 한복 등 여러 행사에 우선 초대할 예정이구요.

북카페두잇에서 준비하는 사회공헌 사업 때도 블로거분들 몇분 모실예정이니 많이들 신청해주셨으면 합니다. 이 모든걸 제가 준비한게 아니구요 ㅋㅋㅋ 기획하시는 분들 따로 있는데 저는 블로거 입장에서 이런부분들이 있으면 좋겠다 하고 조언하는 역할로 참여했습니다. 오해마시길 ^^

 정말 열심히 준비하시고 발로 뛰시는 분이 계시는데 현장에서 여러 블로거,SNS유저 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 ... 페이스북 사용자, 블로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예비 신랑,신부 대환영. 곧 결혼하는 자녀를 두신 부모님도 블로거 운영자라면 환영. 동반 1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여 신청들 해보시길.... (참가자 중 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한복도 선물해주신답니다.헉.. )

저도 블로거로서 행사 참여하니 인사도 나누고 합시당 ^ㅡ^  12월 7일 오후2시. 울산 함은정한복에서 진행됩니다. 체험단은 5일까지 모집합니다.

 신청은 : http://blog.naver.com/d102shop/140201313291  D102블로그에서 비밀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ㅡ^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