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트북 화면도 스마트폰처럼 돌아간다?? 어쩌다가??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3. 7. 22. 22:40

본문

728x90
반응형

가끔 누워서 전자책을 읽을 때 노트북 화면도 세로로 길게 (보통 노트북은 와이드화면이 많아서 가로로 길다보니) 볼수 없을까 생각했더라죠...

사실 얼마전까지도 그런 기능이 있는줄도 모르고 살다... 오늘 Fn키 누르고 화면밝기 조절한다는게 실수로 뭘눌렀더니... 노트북 화면이...  요상하게 변해버리네요 ㅋㅋ

터치패드가..... 방향도 애매하게 먹히구요.

어찌어찌해서 노트북을 다시켜기 눌렀습니다. 다시켜면 재부팅되면 아마 원래대로 복귀하겠지??

그런데...허걱........ 재부팅해도 화면 돌아간상태 그대로 입니다 ㅎㅎㅎㅎ

어찌보면 ㅡㅡ;  흰색 아이패드 미니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ㅋㅋㅋ

아우.... 이거 나름 불편해서 어떻게 돌리나 싶어 검색해보니.. 나옵니다.

노트북 화면도 아이패드처럼 돌아간다! 라고 나오는군요

해결방법은 Ctrl + Alt + 방향키 입니다.  우측으로 하면 오른쪽으로 돌아가는군요..

 

해보니...정상으로 됩니다 ㅎㅎㅎㅎ  가끔 긴 사진 세로로 보고싶을 때 애용하면 되겠는데요......

거기다... PC랑 노트북 연결해서 같이 볼 때 넷북같이 작은 화면은... 세워서 보면 딱 맞을 듯 합니다.

아무튼.... 노트북의 새로운 기능을 알게되었군요 ^^;;; 노트북 화면도 세로로 돌아갑니다요~ ㅋ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