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 LOVE BUSAN 카드로 새해 소망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3. 1. 25. 02:51

본문

728x90
반응형

I LOVE BUSAN 카드 하나 장만해 보세요~ 아이러브부산카드~

SNS에서 LOVE 나 LIKE 혹은 ME TOO 카드를 바탕으로 사진을 찍어 올리는 모습 종종 보셨을텐데요...

이번에 부산시에서도 아이러브부산 카드 삼종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물량 소진시 삼종 중 랜덤 배포)

 

 

쿨 부산 웹페이지 (부산시 공식 블로그) 에서 이벤트 진행중인데요~~ 쿨부산 블로그에서 댓글로 신청하면 우편으로 발송이 됩니다. 받은 아이러브부산 카드로 새해 소망을 담아 인증샷을 찍어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세가지 중 한곳의 이벤트 페이지에 전송하면 응모완료~

저도 아래 세장 중 한장으로 응모해 봤어요 ^ㅡ^

 광복동 (남포동, 대청동) 브런치카페 해인두밀의 마스코트 추석이에게 LIKE 카드 쥐어주고~~ 우리 같이 찍자~ 했더니 말 잘듣고 잘 잡아주네요~~~ ^ㅡ^ 

 ㅋㅋ 두손 아니 두발로 꼭 잡아주네요... 표정은 조신하면서....  눈빛은 이거 멍미?? 먹어도 되나?? 될까?? 이런 눈빛? ㅋㅋㅋ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저와 같이 소원을 빌어주고 있네요~~~ ㅋㅋㅋ  부산냥이 해인두밀의 추석이였습니다. ^ㅡ^  제 소원은~~ 비밀~ ㅋㅋ

<쿨부산 블로그 바로가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