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여운 필라(FILA) 인피니트 토이 시리즈만들며 가족간의 단합을!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3. 3. 2. 22:28

본문

728x90
반응형

새학기 이제 시작하겠군요. 그리고 새봄이 시작되어 깔끔한 옷이나 가방, 신발 같은 패션아이템을 보러 필라(휠라)매장을 가시는데요~

가시면 제품 구경만 하지마시구~ 이쁜 필라 인피니트 토이를 받아오세요~ ㅋㅋㅋ

 

마침 저도 미리 누군가 귀뜸해준터라....

지나는길에 필라매장에 들러 FILA 인피니트 토이를 받아왔습니다.

 

 

ㅋㅋ 깔끔한 일곱 남자 인피니트가 종이 장난감으로 탄생했는데

필라 스타일이 그대로 드러나 귀엽네요 ㅋㅋ

 

 FILA 인피니트 종이를 가득 받아왔더니..

 주말이라 부산에 오신 어머니께서 ~ 이게 뭐야? 하시더니

 드라마보며 누나, 어머니 셋이앉아서 풀 붙여가며 만들었습니다.

 

 

"오~ 이거 종이가 너무 잘 뜯어진다~ 좋네~ 호감 상승!!! " 외치는 누나~

 

"여기가 어디야? 음... 풀 붙이는데 힘드네" 라며 풀 바르는게 힘드신 어머니...

 

ㅎㅎ 종이가 라인이 그대로 잘 떨어지고~ 설명은 아주 간단한데..

이리저리 둘러보면 쉽게 아하~ 하고 파악하게 됩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재미있는게 식구들끼리 옹기종기 모여 앉아

함께 만들어볼 수 있다는 거네요~

마치 퍼즐 마추듯이 누나는 머리~ 어머니는 몸통 저는 신발~

이렇게 분할 작업을 했는데요 ㅋㅋㅋ

재미있게 만들어봅니다.

 

 

 

가족들이 함께 만들어볼 수 있어 더 재미있죠~

그리고~ 팔부분의 저 디테일이 참 마음에 듭니다.

 

티셔츠 팔부분의 볼륨감까지 표현해 냈더군요. ~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종이가 떨어지는 부분에 자국이 좀 남는데

 요건 뭐 나중 살짝 가위로 잘라주면 더 이쁠거 같구요.

 

 

일곱 캐릭터마다 표정이 제각각이라 더 재미있고 캐릭터들을 세워서 사진찍어두고

 블로그 글 쓸 때 가끔 이미지로 활용하면 좋을 듯 하더군요.

 

캐릭터가 모델이 되어주니... 책 사진 찍을 때 한두 캐릭터 정도 책 옆에 세워두고 찍으면

 훨씬 이미지가 부드러워질듯 하더군요.

 

 

 

자~ 완성되었습니다. 제일 힘든 부분은..

바지 부분. ㄷ 자 형태로 중간에 풀칠해서 붙이는데 너무 어렵더군요 TT

 

손큰사람은 좀 힘들어도 열심히 붙이고 누르고~ 조립해보니~ 어느새 완성됩니다.

 FILA 인피니트 토이시리즈는 총 7개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캐릭터 디자이너 장석우 작가님, 박세진 작가님의 작품이라고 하는군요~~

깔쌈 보이들~ 멋지죠?

 

 

 

완성된 인피니트 토이 동우's Toy 입니다. ㅎㅎ

인상쓰는 모습이 귀여워서 요걸 제일 먼저 만들어봤네요.

 

 

 

따스한 봄이 다가옵니다.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시고~ 밥 꼭 챙겨먹구 다니세요~~ ^ㅡ^

 

 

 FILA 인피니트토이는 필라(휠라) 매장에 가시면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받으시면 되고~

요렇게 만드시고 나서 인증샷 올리면 이벤트 상품도 주는 이벤트를

필라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있더군요. 요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