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들이가기 좋은 기장 용소웰빙공원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1. 5. 18. 14:55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번 죽성성당 다녀오는 길에 점심 먹으로 들렀던 곳이 바로 기장 용소웰빙공원입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서 살포시 가봤는데.. 우와 나들이하기에 참 좋더군요... 자연과 호수 그리고 산책로가 잘 어울린 곳입니다.

규모는 조금 작긴 하지만... 약간의 오르막을 올라가면


이렇게 공원 표지석이 있고 왼쪽으로는 방파제 형태로 꽃길과 원두막이 하나 있습니다.


원두막에 오르면... 공원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뒷쪽으로는 산책로와 물레방아가 하나 있고, 호수쪽으로 보면 호수 주변으로 산책로와 함게 흔들거리는 구름다리도 하나 있더군요.


호수 오른쪽은 나무로 된 산책로가.. 밤에는 은은한 조명이 있을 듯하더군요. 왼쪽편은 산길의 산책로가 있습니다. 흙길을 밟을 수 있도록 되어있더군요.


산책로 한켠의 벤치에 앉아..김밥을 까먹습니다...냠냠.... 호수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먹는 점심은 맛있죠 ^^


흐 이거 은근 재미있습니다... 흔들흔들.... 어떤 아저씨는 아주머니 걸어갈 때 뒤에서 마구 흔들어서 비명 지르게 하더군요 ㅋㅋ 전 애 울릴뻔 했지만 ㅋㅋㅋ 



산책로 주변에는 이렇게 화사한 꽃들이 가득합니다.... 또한 한쪽 길로 올라가면 산위로 올라가게 되는거 같던데 그러면 등산도 되려나요/ ㅋㅋ  호수 하나를 두고 정말 다양하게 활용합니다.
이렇게 산책로 끝에가면 체육공원과 아이들 놀이터가 떡 하니 자리잡고 있더군요.


기장 쪽에 식사하러 오셨거나 들렀다면 가는길에 살포시 들러 바람쐬고 가도 좋을 듯 합니다.
근처에 주차할 공간은 마땅치 않고 공원 입구 쪽 도로에 다들 주차했더군요... ^^


작은 공간이지만... 여유가 있고 산책하기도 좋은 공간입니다. 음악도 잔잔하게 흐르지는 않고 트로트 매들리로 나오더군요 ㅋㅋㅋ 관리 아저씨 취향대로 틀어주시는듯 ^^; 


공원 입구쪽에는 물레방아가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교육 현장으로 이용해도 될듯 합니다.

아무튼...여유로운 공간... 데이트하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