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벅스SAVE이용권으로 3G연결없이 오프라인으로 마음껏 음악을 즐긴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2. 24. 13:53

본문

728x90
반응형


  벅스어플리케이션SAVE이용권 이란?

스마트폰에서 wifi가 되는 곳에서 바로 벅스 어플로 접속! 180만곡 이상의 벅스 DB에 있는 음악들 속에서 자신이 듣고 싶은 음악을 선택 무제한 들을 수 있으며 wifi 접속 상태에서 들은 곡 중 오프라인에서 듣고 싶은 곡들은 바로 저장. wifi가 없는 곳에서도 3G접속 없이 바로 다운받은 곡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wifi 스트리밍 서비스 + 실시간 오프라인저장

보통 실시간 스트리밍 음원 듣기 서비스같은 경우 wifi 접속된 경우 혹은 3G로 접속해서 듣는게 대부분이며 아니면 일일이 다운받아서 스마트폰을 컴퓨터에 연결해 옮기고 폴더 정하고 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벅스어플리케이션SAVE이용권은 음악을 선택 들으면서 바로 아이팟터치나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에 옮길 수 있네요

곡 선택후 다운작업만 하면 자동 완료



  아이팟터치에 가장 좋은 벅스어플리케이션SAVE이용권


아이팟터치는 아쉽게도 3G가 안됩니다. 남들은 3G로도 파일을 다운받거나 스트리밍해서 듣지만 wifi없는 곳에가면 아쉽게도 파일 옮겨둔 mp3 곡들만 들을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잠시 스쳐지나가는 곳에서 wifi에 연결 듣고 싶은 곡을 검색 후 wifi 가 없는 곳에서도 마음껏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얼마전 유투브에서 한 공연 실황모습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검색을 해 보니 영화의 한 장면이더군요.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듣다보니 마음이 저절로 빠져들어가서.. 이 영화의 OST가 꼭 필요한데... 약속시간이 다되어 나갈 준비를 해야했습니다 TT 언제 케이블 연결하고 검색해서 다운받고~ 옮기느냐~ 싶었는데


그때 바로~ wifi 접속후 영화 The Concert 검색하고 ost 다운 누르고 씻고 준비하고 바로 튀어 나갔습니다. 그리고 약속 장소로 이동하며 다운받은~ ost를 마음껏 들을 수 있었네요 ^^  제가 한건 검색 -> 오프라인다운 요것밖에 없다는



또 다른 경우는~
  미리 다운받아야할 음악 못받아왔다면! wifi 되는 곳에서 잽싸게 받아서 사용하기


친구 생일 축하자리~~~ 이때도 미리~ 모 카페 앞에서 빵빵하게 터지는 wifi를 끌어다가 생일 축하곡 몇개 받아서~친구생일 상~
 남들이... "어... 생일 축하 BGM하나 깔자~" "유투브나 찾아볼게~" 남들 3G로 접속 검색할 때... 좀전에 길거리에서 받아둔 생일 축하곡 당당하게 플레이~~~  ㅋㅋ 센스있는 남자 되는거져뭐.


데이터 요금 걱정이 없고, 길거리 지나다가 마음에 드는 곡을 발견하면 근처 오픈된 wifi로 접속, 벅스어플을 통해 검색후 바로 다운들을 수 있네요... TT 아이튠즈 동기화 기다리고 파일 찾아 옮기고 하는 작업 무쟈게 귀찮은데... 진짜 편하군요  

오는길에 잠시 멈춘 지하철! wifi로 생일 축하곡 다운!! 센스만땅!



아이팟이나 아이폰은 아이팟케이블로 아이튠즈에 연결해 동기화 작업을 해야 MP3옮길수 있는데 요건 그럴 필요전혀 없다는게 큰 강점입니다. ^^ 일단 귀찮은 작업 하나 줄었다는데서 크게 기쁘네요 ~


벅스에서 한달 결제하면 다음 달 한달 무료로 체험하게 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
이벤트 참여하고 맥북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벅스 이벤트 바로가기>

             * 일단 한번 써보면 안될까??  책과함께하는여행 블로거 이벤트~~~ 두둥 *
                         - 일단 한번 써보고 결정하고 싶다? ㅋㅋ 그맘 이해합니다~
 
ㅋㅋ 그런 분들을 위해 자동 결제도 안되고! 딱 한달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한달 무료 이용권을 10분께 드리겠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바로~ 자동결제하시거나 아니면 한달 결제 해서 들으시길 바랍니다.

 아이팟터치/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에서 사용 가능한 어플입니다.
 댓글에 블로그 링크나 혹은 이메일 주소 (비밀글) 꼭 적어주세요~  마감은30일. 선착순 완료시 마감.
                                                              
ps. 제가 드리는 한달 무료체험 쿠폰으로는 위 맥북 이벤트 참여가 안됩니다 ^^ 
     한달 무료쿠폰 써 보시고 마음에 쏙 드시면 이벤트 끝나기 전에 결제하시고 꼭 참여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