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 친구들과 운영하는 농장게임, 고고농장 즐거움에 푹 빠지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1. 29. 13:49

본문

728x90
반응형

얼마전부터 페이스북을 시작했습니다. 아는분들이 하나둘 페이스북으로 옮기고 있길래 저도 덩달아 휙하니 옮겨갔습니다.
그리고 발견한... 새로운 게임.. 바로 고고농장.

예전 XX월드에서 비슷한 게임을 해봤는데 은근히 중독성 있으며 즐겁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벌써 절친 농장주가 한분 생겼네요 ㅋㅋㅋ  서로 꽃 지킴이로 활동중입니다.


게임 인터페이스는 정말 간단합니다. ^^
하단에는 메뉴바가 있는데...
이웃들 목록, 내아이템, 저장소(저장소에 채집한 작물들이 저장됩니다. 팔아도 되고 모아뒀다 기타 아이템으로 교환해도 됩니다), 상점(상점에는 농장테마, 작물씨앗, 꽃 씨앗등이 있습니다),
애견샵 (멍멍이가 농장을 지켜줘요~ ), 교환 (작물들로 특별아이템이나 멍멍이 사료로 교환가능),
꽃(꽃은 수확하면 모아서 꽃병으로 만들어 이웃한테 멋지게 선물도 가능하답니다),
메시지(누가 서리해갔는지 나옵니다. ㅋㅋ



으쌰 오늘 새벽부로 6레벨 달성... ㅋㅋ

모르는건 이웃 농장주에게 물어보면 자세히 가르쳐 주더군요... 가끔 채팅을 통해... 꽃수확하라고 일러주기도 합니다.


채팅은 어떻게?

페이스북에 로그인하면... 페이스북 하단우측에 채팅이 뜹니다. 친구중에 페이스북 접속해 있는 분이 있다면 자동으로 목록에 뜨면서 그분과 편하게 대화가 가능하네요...
저는 주로 이웃 무쟈게 많으신... 고레벨 홍화님과 대화를.... ㅋㅋ



깜짝 이벤트가 있어 즐거운날.....
바로 가끔 발생하는 2배 데이...  이날은 수확작물이 두배라는데... 그렇다면 경험치도 두배??
이럴 때 급격히 레벨업 하는 방법이 있으니...


바로 공짜 선물!!! ㅋㅋ 요건 이웃한테 보낼수도 있고 요청할수도 있습니다. ^^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언능 공짜 선물 요청해서 컬러조롱박을 많이 받아두세요... 2배 데이 때 컬러조롱박만큼 좋은 레벨업 도구가 없습니다...  한번 심으면 2번 수확할 수 있으며 2배데이 하면 한번에 수십개 수확이 가능해서 금방 저레벨에서 휙하니 올라가더군요


그리고 수확한 작물들로 이벤트 씨앗으로 교환이 되는데... 요 씨앗들을 심으면 뭔가 대단한 게 나옵니다... 씨앗을 심었더니 요정이 나온다??? ㅋㅋ


별자리별로 나온 요 화분요정을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선물해 줄수 있습니다. 받은 선물은 하우스에서 확인 가능하며 외부에 배치할수도 있구요 ^^ 저도 고고농장 시작한 기념으로 이웃분들이 몇개 선물해 주셨습니다. 흐~~
답선물로 꽃병 만들어 휙 하니 날려드렸구요



이렇게 특별 데이 이벤트도 있고... 계속 며칠동안 연속 접속하면 최소 2개부터 4개까지 선물도 주고~ 매일매일 접속 선물도 하나씩 휙 하니 던져줍니다. 캐쉬 결제해도 되고 없이 게임해도 되니 마음껏 즐길 수 있네요...

 친구 농장에 가서 물도 주고, 잡초도 뽑아주고, 해충 퇴치도 하고... 제일 즐거운 몰래 서리하기! 단, 멍멍이가 지키고 있는데 서리하다 걸리면... 돈을 잃고 도망치게 됩니다.



고고농장....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게임인데... 업무중에 잠시 농장한번 둘러보고... 작물도 심어보고 이웃들과 채팅도 잠시하거나 서리하는 즐거움... 너무 푹 빠지지도 않고 적당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군요
서리한 다음 친한 이웃에게는... 쪽지로 "훔쳐갔다 메롱~"하고 약올릴 수도 있고...
게임과 채팅, 쪽지 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더욱 재미있습니다...


전세계 8천만이 즐기는 페이스북 농장게임 고고!농장 런칭이벤트 아이패드, 아이폰4와 스타벅스기프트콘 매주10매씩 쏩니다.
http://crzyfish.com/ijo08t 
<페이스북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없다면 간단하게 생성하고 참여해 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