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파크 이북 비스킷 (biscuit) LG서비스센터 AS 후기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9. 15. 19:09

본문

728x90
반응형

인터파크 비스킷을 사용한지 이제 5개월정도가 되어가는군요 ~
아주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끔 이유를 알지 못하는 오류로 인해 전체 시스템이 가동 중단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는 하지만 모바일 기기도 가끔 오작동이 생기기에 딱히 다른 불편함을 모르겠더군요.

시스템 버전업 시키고 나니 구매페이지에서의 이동도 한결 빨라지고 구독 신문들의 삭제도 간편하게 진행되니 좋네요.
거기다가 아이폰. 아이팟 용 비스킷 어플이 등장해서 비스킷 기계와 아이폰이나 아이팟에서 같이 책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

일단, AS 맡긴 부분은 본체가 아닌 아답터라고 하나요? 전기 코드 연결해서 충전하는 충전기 부분 문제가 생겨 맡기고 왔습니다.


증상: 비스킷 충전시 아답터에서 과도한 전자음 발생.. 삐~~리~~삐~~  ㅋㅋ 너무 시끄럽네요 ㅡㅡ;

서면에 위치한 LG서비스 센터에 가져갔습니다.

"아답터에서 충전시 소음이 너무 크게 발생합니다~" "네~ 교환해 드리겠습니다."
라는군요 ㅎㅎ 비스킷 부품은 따로 발주해야 해서 며칠뒤에 찾으러 오라고 하더군요.
마침 비스킷 점검도 부탁하려고 혹시 제품 문제 없나 한번 살펴봐 주시겠어요??

했더니... 돌아온 대답..... 땀 삐질 흘리시며... "저희도 이걸 실제로 본게 두번째라서... 온라인으로 교육만 받았지 제품 직접 분해하거나 써본게 없어서... 세부적인건 오히려 인터파크에 문의해서 파악하는 중이다보니... " 라며 점검해주고 싶어도 아는게 거의 없다고 하시는군요 ^^;

ㅎㅎㅎ 비스킷 고장나면... LG갔다 인터파크갔다 다시 LG갔다 이러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일단 이틀뒤에 아답터는 무료로 교환했는데.. 시스템 점검도 받지 못하고 OS업데이트나 구동이 제대로 되는지 등 다른 세부적인건 하나도 알아보지를 못했네요. 일단 비스킷 담당자에게도 이런 부분들 개선이 필요하다고 이야기는 해 뒀는데 어떻게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인터파크 이북 비스킷을 만나다 - 비스킷 개봉기
인터파크 이북 비스킷으로 인해 바뀐 나의 생활 패턴..
책 한권보다 가벼운, 디자인이 깔끔해서 이쁜 이북 비스킷(biscuit)
독서모임 회원들이 생각하는 이북의 장점과 단점
인터파크 이북(ebook) 비스킷(biscuit)이 내 품안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