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이 김수로 MBC모든 프로 50원 제휴다운로드 서비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7. 19. 18:15

본문

728x90
반응형

집에 TV가 없는 관계로 핸드폰 DMB로 보지 않는 이상 결코 제가좋아하는 드라마를 볼 수가 없는데... 요즘 인터넷으로 공짜 다운로드보다 굿 다운로드에 각 웹하드 사이트 등에서 제휴 다운로드를 제공하고 있더군요.
 그중 제가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에서 한동안 MBC의 모든 프로를 50원에 제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미지제공: MBC드라마



불법 NO. 제휴 다운로드!

동이, 철의 제왕 김수로를 50원에 초고화질 (HD)로 다운받아 본다!
종종 애용하는 사이트인 위디스크에서 MBC와 제휴를 맺어 위디스크에서 650원의 즉 90%의 비용을 부담하고 다운 받는 고객은 10%인 50원만 내면 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불법이 아닌 제휴 다운로드가 최소 700원 정도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드라마 한편 보는데 50원이며 꽤 괜찮은 서비스 입니다. MBC사이트 자체에서 보는것도 700원인데.. 위디스크에서는 50원!

이미지출처: 위디스크



또다른 위디스크의 장점!

주민번호 기입 없이 가입 및 결제가 가능하다는 것! 소규모로 충전(핸드폰, 집전화, 상품권, 카드 등등)해서 조금씩 쓰면 됩니다. ^^  주민번호 가입은 19세 이상 다운가능한것 받을 때는 주민번호 인증 받으셔야 합니다. 성인물이기 때문에 ^^;
저처럼 드라마만 받으실 분은... 주민번호 없이 가입해서 그냥 받으시면 되구요 ㅎㅎㅎㅎㅎㅎ

언제까지 요 서비스 할지는 모르겠지만... 

김수로랑 동이 못봤을 때 고화질로 다운받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모든 MBC방송이 50원에 다운 되니까 동이, 김수로, 무한도전 제휴 다운해서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위디스크에서 확인하세요>

ps. 제휴다운로드 기념 친구초대하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