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철이 트위터 - 유상철 선수의 트위터 팔로우하기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10. 5. 26. 12:59

본문

728x90
반응형

처음으로 유명인의 트위터 팔로우해봤습니다.

"선홍이 형이 애들 모으라 해서 애들 모으는 중입니다. 많은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로 트위터를 처음 시작한 경기장의 유비 유상철 선수의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오는 길입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항상 깔끔한 경기를 펼치며 든든하게 중원을 책임져준 유상철 선수를 좋아했는데(과거형 ㅋㅋㅋ) 마침 이번 황선홍 밴드 CF를 계기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되었네요 ㅎㅎ


ㅋㅋ 오늘에 관전 포인트!!!

뭔가 크게 기대했건만.. 부상없는 경기가 관전 뽀인트~ ㅎㅎ
트위터 글을 읽다보니 최진철 코치의 노래실력이 장난 아니라는 글도 보이는군요.

~ 트위터 어렵네요, 즐거운 하루 되삼~ 이런 말투보니 무척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최근찍은 사진도 트윗픽에 올라와있습니다.... ㅋㅋㅋ

유상철 선수의 응원에 힘입어 우리 대표팀이 남아공에서 큰일 한번 저질렀으면 싶은데요....
상철이형님 응원 많이 해 주이소~~~



이런식으로 트친소 해 뒀는데.. 괜찮으려나??황선홍 밴드 CF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어 무척이나 반가웠습니다. 황새춤을 추는 황선홍 밴드 분들 재미도 있지만 무엇보다 친근하고 보고싶엇던 얼굴들이라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 유상철 선수의 그 멋진 모습 자주 보여주시길 기대해 봅니다.

 - 유상철 트위터 : http://twitter.com/sangchultweets
  [트윗 팔로우 해봐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