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의 깜찍한 디자인의 트래블 파우치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02:00

본문

728x90
반응형
다음 맛집지도 만들기 이벤트로 받은 여행 파우치~~
윤뽀님 왈 "아디오스님 블로그에는 맛집 리뷰 없는데 어떻게?" 라고 하시더군요 ㅎㅎㅎㅎ
생각해보니.. 제 블로그에는 맛집, 음식 리뷰가 거의 없네요...

그런데도 다음 맛집지도 만들기 이벤트 당첨된 이유는??
이벤트가 다행히 이전 글에도 지도 넣기만 하면 인정 되더군요. 싸그리 모아보니 오~~ 딱 10개 정도 되네요 ㅎㅎ
그래서 딱 채워넣었는데 트래블 파우치와 영화 예매권이 당첨되었습니다.


트래블 파우치.. 이거 뭐 필요하나? 했는데.. 막상 서울이나 어디 다녀올 때 써보니 무척 편하군요.
양말이나 속옷담을 케이스가 있고, 비누나 칫솔 같은 젖을 수 있는 것 담을 용기가 따로 있으니 무척 편합니다.
신발 커버까지 있으니 없는게 없네요


약봉지에 충전기 케이스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있군요. 이런 트래블 파우치는 해외여행 때 케리어에 담아가면 더더욱 편리할 거라 생각되는군요


다음의 로고가 담긴 깔끔한 선물에 기분이 좋습니다.
받기는 꽤 오래전에 받았는데.. 최근에야 뜯어봐서 이제서야 후기글 올리게 되네요

Pusan International Film Festival Day 5

어디론가 훌쩍 떠나라고 자꾸 외치는거 같습니다.. 휴우.. 가을 여행이라도 깔까보네요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