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고 굵은 토마토, 새댁네 토마토~ 한번 맛보아여~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02:18

본문

728x90
반응형


지난 며칠동안 부산에 징하게도 비가 왕창 쏟아졌더라죠... 비오는 와중에 우체국 택배로 쓩하니 날아온 토댁네 토마토


요번에 토댁네 토마토 박스가 위의 저 박스에서 이쁜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
비맞은 이 박스~~ 앗, 설마 안에도?? 하며 뜯었는데.. 우와~~ 박스안에 굵은 토마토들이 한 가득 들어있습니다...^^
토마토 향을 기대하며 열었는데... 아.. 이 무슨 향이란 말이더냐... 이 맵싹한 향은????


ㅋㅋ 왜이리 맵싹한 향이 올라온 걸까 했더니..
땡초들이 함께 들어있네요... ^^  오호~ 요거이 땡초 맞죠? 한입 배물어 확인하고 싶으나 화들짝 놀랄 입을 생각해 참았습니다... ㅋㅋ 굵기 생김새는 땡초인데.. 엄청 기네요 애들이... ㅎㅎ
 된장국이랑 라면 끓일 때랑 땡초 넣어 먹는데 .. 잘되었네요...


박스에서 꺼내니 애들이 때깔좋고 굵고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 ^^  일단, 박스가 젖어서 다 꺼내 놓고..  애들이 굵다보니 아래쪽에 두어개는 살짝 눌려서 옆구리사 살포시 터졌다는... ㅎㅎ
 (사진이 좀 어두워보여도 양해바랍니다. 400만화소 디카에 비오는 어두운곳에서 찍은거라서..)


바로 애들 토막내어서..  믹서에 갈아봅니다... 맨날 당근만 갈아마시다가 드뎌 과일을 갈아마셔봅니다.. 유후~~

지난번 프레쉬덕 때 야채를 다써버려서... 하동딸기로 만든 딸기쨈과 빵조각으로 만든 토스트와 딸기쥬스를 함께 냠냠 해 봅니다... ^^  설탕 안타고 꿀만 한숟가락~ 살포시 넣어서.. 갈아 마셨는데.. 좋네요
아침에 밥먹을 시간없을때 토스트와 토마토쥬스 한잔이면 속이 든든해 집니다. ^^


지난 나눔 이벤트 때 당첨된 레이먼님 이사기념 책 나눔 도서, 핑(PING)이 도착했습니다. 밤에 책 읽으면서 토마토를 잘라 설탕 살짝 뿌린 토댁네 토마토를 냠냠하면서 독서의 시간을 보내봅니다.. ^^ 

과일 자주 못사먹는 자취생 아됴스를 위해 토댁네 이모님께서 이렇게 좋은 토마토를 가득 보내주셨네요 ~
상처나고 그런 토마토는 하나도 없이 때깔 곱고 맛나 보이는 그리고 맛있는 녀석들로 다 챙겨 주셨습니다..


토댁네... 정은이 (맞죠??) ..니까 딸이맞겠죠?? ㅎㅎ 따님 생일에.. 토댁네 블로그 1주년 생일 기념해서 토댁네 블로그에서 맛있는 토마토 공동구매를 합니다...  직접 사진으로 보시고, 가격, 품질, 용량 만족하신다면 직거래로 이렇게 구매해 보셔도 될거 같습니다. 배송비는 토댁네에서 부담한다고 합니다.

참, 요 토마토들은... 지난 6월 있었던 블로그 나눔의 날에 토댁네에서도 토마토(10kg)를 상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주제는... "토마토 맛있게 먹는..에피소드" 였는데...  아됴스가 훈련소 때 조교들 앞으로 나온 토마토 훔쳐먹은 이야기로 당첨된 것입니다.. ^^ 결론은.. 훔쳐먹는 토마토가 (서리하는) 젤루 맛있다는..ㅋ

맛있는 토마토 보내주신 토댁네 이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봅니다~~~ ^ㅡ^



토댁네 토마토 공동구매 바로가기 (오늘 딴 토마토를 바로 무료배송으로 보내주신데요 ^^)

쩡은이 생일 축하해요~~ 토마토처럼 이쁘게 자라야해요~~ ^^
토댁네 블로그 1주년을 축하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