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레쉬덕] 소시지와 미트로프 시식 후기... 맛있네요 ^ㅡ^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02:15

본문

728x90
반응형

No1DUCK 블로그에서 우리 오리대장님 프레쉬덕님이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소시지와 미트로프를 보내주셔서 미리 시식해 볼 수 있었습니다. ^^ 솔직한 리뷰를 부탁했기에....  느낀 그대로 적어보렵니다. ㅋㅋ


택배 박스 안에는 얼음팩이랑 소시지 그리고 미트로프가 들어있었습니다. ^^


소시지는 맛이 틀리더군요. ^^
소시지는...  감칠맛 나는 불고기 맛, 깔끔한 파프리카 맛, 치즈맛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담겨있구~  오리고기가 가득 들어간 미트로프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설명서에는... 소시지 미트로프 둘다... 오리육 39.32%, 돈육 39.32%가 포함되어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우선 소시지를 종류별로 잘라서 맛보진 않았구요.. ㅎㅎ 종류별로 밥먹을 때 같이 구워서 먹었습니다.
이전 후기들이 미트로프나 소시지가 짜다는 이야기가 있어 짜운거 아냐 했는데 전혀 안짭습니다.
자취생인 제게 있는거라곤 후라이펜 밖에 없어서 거기다 구웠습니다. 기름 안두르구 구워도 눌러 붙거나 하지 않습니다. 기름이 많이 나올꺼라 생각했는데 별로 안나오네요.

음.. 소시지 평가에 들어가 봅니다.
포장은 잘 되어있는데 일단, 꺼내서 몇개 구워먹고 다음에 꺼내려니 포장지 안에서 기름끼들로 인해 꺼내는게 상당히 끈적거리고 불편하더군요 ..

보통 작은 소시지들은 그냥 잘 꺼내지는데 요건 기름기가 좀 덕지덕지...

중요한 것은 맛@@ ㅋㅋ
일단 제일 먼저 먹은 녀석은.. 불고기 맛인가 봅니다. 뭔가 맵싹 한 것이 맛있네요. 그리고 안에 씹히는게 있어서 씹는 맛도 있습니다.

소시지 피(껍질)을 천연돼지 장을 이용했다니 믿고 씹어 먹습니다..  껍질이 어떤건 질겨서 마지막까지 잘 안씹히는것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은 질지지 않게 씹히더군요.

맛은.. 느끼하지 않습니다. 매콤한거는 맛이 확 튀는데.. 나머지 두 녀석은... 흠 그다지 맛의 구분하기가 좀 모호하던데요.. 뭐랄까 무슨 특별한 맛이락 느끼기에는... 그냥 일반 소시지가 느끼하고 조금 먹으면 물리거나 한데 그런 맛이 없다는게 제일 큽니다. 아마 제일 마지막에 먹은 부드러운 씹히는 맛이 치즈맛 같은데요 ^^  
  제품 설명서를 안읽고 먼저 구워먹는게 급했기에.. ^^ 맛 구분을 못하겠습니다. ㅎㅎ   확실히 매콤한 맛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고건 자주 구워먹어도 절대 물리지 않을.. 안주용으로도 꽤 매력적인 맛입니다...


애들이 굵어놔서...  두개만 가지고도 밥 한그릇은 먹겠는데요 ㅎㅎ 
소스는 돈까스 소스와 머스타드 소스를 두고 마음에 드는대로 찍어 먹었습니다. ^^

두번째는 미트로프~~
제일 맛이 기대되는 녀석입니다.. ^^
일단, 프레쉬덕에서 시제품으로 보내준 덩어리 녀석을 제가 잘라봤습니다.

나중에 판매 때는 이처럼 슬라이드로 된 형태나 아니면 덩어리로 보내거나 할 예정이라네요.

 제 생각에는 슬라이드가 좋을거 같은데요. 그래야 먹기도 편하고 먹을 만큼만 빼 요리할 수 있을테니까요.

요것역시 스팸처럼 기름끼가 좀 많이 나올줄 알았는데...  별로 안나옵니다. 맛은.. 전 돼지 맛이 강하지도 않고 오리맛이 강한것도 아닌 중간이라 딱 괜찮았는데 같이 먹은 친구는... 느끼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짭지않아서 스팸같은 맛은 안난다고 하네요. 좀더 짜운게 좋지 않을까 싶다는 말을 하더군요.

저는... 직접 구워서 먹기보다...  미트로프 야채토스트를 해서 먹었습니다. ^^


이렇게 토스트에 피자소스를 바르고, 그위에 피망, 파프리카, 버섯, 파인애플 등등을 가득 올리고 그위에...


잘 구워진 미트로프를 올려서...소스 촥촥 뿌려서 미트로프 야채 토스트 완성


오호~~~~ 돈까스 소스와 머스타드 소스의 절묘한 조화와 야채들의 만남으로...
짱 맛있는 토스트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 

맛있는데요... 미트로프도 다양한 맛이 있다면 좋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좀더 맵싹하면 더 좋구요 ㅎㅎ
맵싹한 맛에 씹히는 맛이 제일 매력적일거란 생각이 자꾸만 듭니다.....

넘버원덕! 프레쉬덕 님 덕분에 맛난 시제품을 먹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프레쉬덕이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유후~ ㅊㅋㅊㅋ 2주년 기념해서 빨간오리를 17%할인해서 판다는 소식에 안그래도 양념오리맛이 어떨지 무척 궁금해서 프레쉬덕 몰로 달려가서 구매했습니다. ^ㅡ^

이미지 출처: 프레쉬덕

^^ 오리불고기 빨간오리~~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ㅎㅎ 혼자 사는 자취생이라 많은 양을 구입하진 않았지만..
반찬 걱정없이 먹고 싶어 구입했습니다.. ㅋㅋ  좋은걸로다가 보내주시려낭... ㅎㅎ

No1Duck .   프레쉬덕 블로그: http://www.freshduck.co.kr/
                 프레쉬덕 쇼핑몰: http://no1duck.co.kr
              (알툴바 쓰시는 분은 알툴바 사용안함에 체크하고 사이트접속하세요. 알툴바랑 충돌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