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이웃분들의 따스한 관심에 감사합니다.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09. 4. 24. 23:4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기간동안 함께 해 온 노트북이 갑자기 고장나면서 컴퓨터 사용할 시간이 팍! 줄어버렸네요. ^^;
그 덕분에 오늘 밀린 댓글 다느라 혼났습니다. 그래도 답방조차 가지 못했는데 매번 오셔서 새 포스팅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책 나눔 했던 책들 배송하기 시작했는데 받으신 분들이 고맙다고 연락해 오셔서 더욱 마음이 기쁘군요...


노트북은 일단 전문 수리센터에 맡겼는데.. 부품이 현재 없어 수입해 와야 한다며 한 일주일 걸리겠다는군요.. 의심스럽기는 하지만 일단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고쳐 질 수도 있고 안될수도 있다니까 확률은 반반이군요.  그래서 현재 따로 조립 컴퓨터 하나 장만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LCD모니터, 비디오카드, 하드, 그래픽 등등 중고시장에 나온 괜찮은 것들도 골라두고 용산 컴들도 비교해서 준비 중입니다.. 곧 컴백 할겝니다.... ^^  조립컴 구입 요령 알려주신 프레이님 감사합니다.

   블사조 블로그 피자헛 시식권 사용

블사조 블로그에서 댓글 이벤트로 피자헛 시식권 주는 거 아시죠? 파워 블로거들 중심으로 인터뷰 글을 올리는데 나중 출판을 위해 일부만 인터뷰 글로 올려진다고 합니다. 파워 블로거들의 이야기라 책이 무척 궁금해 지는군요 ^^ 아는 분도 몇분 인터뷰 하셔서 더더욱 반갑기도 했습니다. 뭐 그분들이야 절 모르겠지만.. ㅋㅋ


제일 비싼거 먹으라길래... 제일 비싼 제일 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피자헛 시식권은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하며 전화 주문시에도 사용 가능하네요 ^^ 콜라값만 내면 집안까지 배달 오케잉
오징어도 씹히고 새우도 씹히고 맛있네요~~ ㅎㅎ
블사조 덕분에 맛난 피자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ㅡ^

  블사조 블로그 바로가기: http://www.blsazo.com


   초하님 책나눔 도서 받았습니다.

저의 책 나눔에 필 받으셨는지... (ㅋㅋ 왠지 그랬다면 전 기분 억수로 좋을겝니다) 초하님도 멋진 책나눔을 하셨습니다.
게다가. 책 나눔 한다고 알려주셔서 제가 이벤트 신청까지 할 수 있었거든요... 잽싸게 달려가서 1등으로 '비밀의 요리책'을 신청해서 낙찰! 되었습니다. 이웃블로그 A님은 저 때문에 딴거 신청하셨다네요 ㅋㅋ 잘하셨습니다. 경쟁자는 알아서 피해가셔야죠 ㅋㅋㅋㅋ 


아직 르네상스로의 여행을 못하고 있네요. 밀린 책들 다 정리하고 서평 쓰는 중이라 곧 읽기 시작할겝니다. ^ㅡ^ 
이 책을 날개를 달지 소장할지는 읽어보고 결정할랍니다~ ㅋㅋ 너무 책 나눔 했더니.. 제 책장도 텅비어서 허전하거든요 
초하님 좋은 책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따스한 마음 전해주셨네요~  늦게 포스팅해서 죄송~ ^^

  초하님 블로그: http://chohamuseum.net/



   엘리체님이 보내주신 영국에서의 선물

블로그 활동한지 이제 1년이 되었습니다. 블로그 시작 즈음 부터 알게된 분들이 몇분 계십니다. 일부는 블로그를 안하시기도 하고 일부는 너무 유명해진 분도 계시구요 ^^ 1년 전 이맘때 알게된 그분들 중 한분이신 엘리체님 (전 엘리체라 부르는데 다른분들은 에스텔이라 부르네요 ^^:)
 블로그를 자주는 안하시지만 종종 소식을 전해주고 계시는 대학원생! 인 엘리체님이 저를 위해 선물을 보내주셨네요.

 이번에 출장으로 영국을 잠깐 다녀왔는데 예전에 제 취미가 우표수집과 동영상 편집, 세계 신문 수집이라고 했던걸 기억하시고 영국 신문을 챙겨다 주셨네요 ^^
[세상 이야기] - 당신의 취미는 무엇입니까??

얼레 여긴 에스텔이라 나와있네요 ㅋㅋ 그래도 전 엘리체란 닉넴이 더 좋습니다..


  이렇게 차와 신문 그리고 책갈피를 보내주셨어요~~ ^ㅡ^  딱! 제가 책 좋아하는걸 아시구.. 책 갈피 (사실 저 책갈피 할만한게 없어서 남아도는 제 명함으로 책갈피 대용쓰는 중입니다 ^^;) 와 차도 함께 보내주셨네요...
 무엇을 함께 담아주셨는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제 취미를 위해 일 때문에 갔는데 바쁠텐데 신문을 챙겨주신 그 마음이 너무 고맙습니다.. ^ㅡ^

  엘리체님 블로그: http://lsk0117.tistory.com/


그리고 꽤 오래 전 인거 같은데 올블로그 티 페이퍼에 책나눔하는 블로그들 속에 저도 있군요 ^^


이렇게 작은 블로그에 관심 가져준 올블로그 팀에 감사의 마음을 쓩~ 전해봅니다. ^ㅡ^ 

그리고... 밥먹자님이 봄 씨앗을 나눔해 주셨는데.. 요 글은 씨앗들이 머리를 쑥 내밀면 그때 사진 찍어서 같이 올리겠습니다. ^ㅡ^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글 남겨주신 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