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이것저것 본것들~?

즐거움 가득한 여행 이야기 /여행 이야기- World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1. 02:49

본문

728x90
반응형

일본의 버스는 언제봐도 귀엽네...  기사도 뭐라 중얼거리고...

ㅋㅋ 알아듣지도 못하게 옹알거리는 기사..(일어는 못알아들어도 뭐라카는지 들리지도 않음)



실수로 돈 더냈다고 내놓으라 협박했더니.. 알아서 가져가란다...
흠흠..일본은 이런게 신기하다니까...  돈내고 지가 알아서 거스름돈 챙겨가다니...  흐흐

거리별로 차등 요금내는것도 그렇지만...ㅋㅋ


일본의 택시~  끙.. 깔끔할줄 알았는데.. 이상한 냄새가 많이 나는군...ㅡㅡ; 일본 택시 처음타봤는데...ㅎㅎ
운전기사양반이 오른쪽에 있어 깜짝.. 놀랬음..ㅋㅋ

후쿠오카 성터에서 바라본 후쿠오카의 모습..

호수의 공원, 오호리공원 (お堀公園,오호리코우엔)

전체 공원면적의 약 60%가 호수로 이루어져 있으며, 적의 공격을 막기 위해 파 놓은 후쿠오카성의 외곽의 해자를 이용해 만든 것이다. 기다란 형태의 연못의 중앙에는 3개의 섬이 다리로 연결돼 있으며, 연못 주변에는 3,000그루의 버드나무가 심어진 산책로가 약 2㎞에 걸쳐 조성돼 있다. 연못에서는 보트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산책로를 따라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다닐 수 있다.  - 출처 하나투어

일본 정원..
호수공원 옆에 있는 일본 정원.. 작은 연못과 나무 그리고 일본식 건물이 어울려 깔끔한 운치가 있다.....

캐널시티 옆의 작은 시내... 시원함이 느껴지고 근처에서 데이트하는 사람들도 많다...

여기서 조금더 올라가면 라멘 포장마차가 줄줄이~
라멘한그릇뚝딱 먹고 맥주 한캔 땡기는 그맛이란....

시원하지뭐...

 100엔버스.. 제일 편한 교통수단인데..  출퇴근 시간에는 꽉꽉 미어터지는구먼...


07년.6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