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가습기 알리에서 산 것 중 가성비 갑.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23. 12. 3. 20:21

본문

728x90
반응형

이번 알리 익스프레스 광군제 등등으로 대박 할인행사 했는데...

그중 천원마트와 초이스에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제품라인을 구성했습니다.

그중... 저는 꼭 사야할 목록에 1번이 충전식 라이트 - 자전거 라이트로 쓸수도 있고 평소 쓸수도 있는데 보통 한국 마켓엣는 최소 8천~2만대 사이를 오가는 제품이 2천~4천원 사이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충전식 라이트 

2번은 미니 가습기

큰 집이 아니라, 미니 가습기를 책상에 두고 쓰면 좋을거 같아서.... 

작업 하는 테이블에 하나 - 요건 7년 째 쓰는 미니 가습기가 하나 있는데 고장 안나고 잘 쓰고 있는 중 - 그거는 사무실에 두고 테이블에서 연기 자욱하게 깔아주고 싶어서 놔두고...

나중 집에서 사용할 미니 가습기. 방에 머리 위에 두고 걍 쓸게 뭐 없나 싶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경하다 발견한 녀석.

2천원하는 녀석인데... 제대로 작동이나 할까? 싶었는데... 와우와우!!!!! 

가습기 멍~~만 한 한시간 때린듯 싶습니다. 

용량은 작아요.....  하지만 가습기 성능은 좋은데요~~~~  (참고로 알리에서 가습기 diy킷이라고 진동 모터 부분만 따로 파는데 요게 2천원) 

음야... 전 알리에서 가습기 처음 사봐서.....   

컴퓨터 팬돌 때 LED도는것만 봤는데.. 가습기에도 빛이 빙글빙글 도는데...

오..... 멍때리고 계속 보게 됩니다. 연기도 뿜뿜...

제가 산 녀석은 일단, 외관이 깔끔해서 좋아요.

저렴해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물통 부분과의 접촉 부위도 부드럽게 잘 고정됩니다.

LED는 여러 색 도는거랑, 화이트톤 한가지 색으로 되는 거. 아예 꺼지는 거 이렇게 세가지 빛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습기 모드는 걍 두가지 밖에 없어요. 끄고 켜기 그리고 뿜뿜.  

뿜뿜 모드는 뿜었다가... 쉬었다가 뿜었다가 쉬었다가... 처음에는 고장인줄......   싸구려라... 뿜어내는 힘이 약한가... 했더니 ㅋㅋㅋ  

참고로. 가습기는 반드시... 생수나 정수 물 사용하세요.

특히 미니 가습기는.... 스케일 끼듯이 수돗물 하면 안에 하얗게 뭐가 껴서 나중 진동해서 물 뿜어나오는 부분에 막혀 고장납니다. 되도록 정수기 물 사용하시면 좀 오래가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로 미니 가습기는.... USB 연결형이라 (충전은 아님) 보조 배터리에 연결해서 어디든 들구 다니며 사용이 가능합니다. 

2천원 주고 산거 치고.. 성능은 매우 만족인데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