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네이버스] 작은 후원이 모여 다은이에게 새집을 마련해줬네요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5. 9. 6.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몇개월 전에 무너지기 직전인 집에서 동생들을 돌보는 다은이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굿네이버스 국내위기 아동 후원 캠페인 날아라 희망아 캠페인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굿네이버스와 전국의 후원자들의 따스한 나눔이 모여 다은이네 집이 새로 생겼답니다. 현장을 방문 할 기회가 있었는데 TT 부산에서 너무 먼곳이라 가보지는 못하고 멀리서 응원의 마음을 전했는데요. 다은이네 집이 새로 이쁘게 변신한 모습 담아 봅니다.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 [굿네이버스] 희망을 나눠요. 다은이에게 따스한 봄을 선물해줘요.

 

 

 

다은이는 부모님이 일터에서 돌아오실 때까지

동생의 어린 엄마가 됩니다.  동생을 돌보는 다은이. 아직 어려 집을 꾸미거나 어떻게 손볼 생각조차 못하고 잇네요 TT

 

 

쥐가 드나들고, 습한 집 환경에

항상 아픈 막내 동생 소은이. 아픈 사람이 있다면 환경이 좋아야 하지만 아이들이 생활하는 이곳은 환경이 좋지 못합니다 TT 아픈 동생까지 돌봐야 하는 언니.

 

 

다은이는 학교가 끝나자마자

이내 익숙한 듯, 동생의 공부도 도와주고, 책상이라는 걸 가져본 적이 없어서 바닥에 엎드려 공부하고, 아픈 동생을 위해 약을 지어다 챙겨주고....  가스렌지마저 화재로 고장이 나 겨울에도 밖에 나가 아궁이에 밥을 해야 하는 다은이.

 

 

이랫던 곳이

 

 

 

 

 

 

 

이렇게 이쁘게 바뀐집에서 아이들이 꿈을 키워가게 되었습니다. 굿네이버스 국내 후원 아동 캠페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도 작은 비영리 단체를 꾸려서 작지만 이곳저곳에 나눔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 [굿네이버스] 디자이너가 꿈인 민아를 도와주세요

 

정기후원금은 굿네이버스 국내 51개 지부 106개 사업장을 통해 빈곤가정아동을 위한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사용되며 일시후원금은 1차적으로  주거환경 개선 및

긴급생계지원비에 지원되며,

이후 모인 후원금은 어려운 상황이나 소개되지 못한 국내빈곤가정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

 

일시후원계좌 우리은행 1005-001-149844 (사)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굿네이버스 좋은 이웃 블로거 아디오스 !  나눔, 문화 기획자 박정일 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