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굿네이버스 사진관, 좋은이웃콘서트 부산에 초대합니다.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5. 11. 26. 11:36

본문

728x90
반응형

 굿네이버스 좋은이웃 콘서트 2015 부산에 초대합니다. ^^ 굿네이버스에서는 매년 서울과 부산에서 좋은이웃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부산 콘서트에는 가수 하동균씨와 몇 분의 가수들이 참여합니다. 그리고 행사에 앞서서 부스들이 설치되는 데 그곳이 아이들과 함께 체험하기에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을 예정이라네요.

 

부산 문화회관에서 진행이 됩니다. 대연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리구요 ^^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따시게 입고 오셔야 할 듯 하네요

 

좋은 이웃 콘서트는 굿네이버스 정기 후원 회원들을 위한 좋은 이웃 콘서트입니다. 콘서트 참가비 8천원은 네팔 지진피해 복구 하는데 쓰인다고 하네요.

참고로 굿네이버스가 네팔 지진 때 제일 먼저 현장에 찾아갔고, 굿네이버스가 지원하는 마을들에 대한 복구에 총력을 계속 기울여 왔었답니다.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 [굿네이버스] 네팔 지진 진원지 고르카 마을에대한 구호활동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 굿네이버스 네팔 지진 피해지역 돕기 긴급모금 도움이 필요해요

후원자 한명당 최대 4명까지 추가 참여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

저도 이날 지인들과 함께 참석해 현장 취재할 예정이구요 ~~ 좋은 나눔은 이렇게 함께 하면 좋을 듯 하네요.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콘서트 서울, 부산 참여 신청하러 가기>

 

 

굿네이버스 좋은 이웃 블로거 아디오스 ! 나눔, 문화 기획자 박정일 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