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잇 영화모임. 일요일의 영화번개. 제인구달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4. 12. 20. 04:00

본문

728x90
반응형
두잇 영화모임. 일요일의 영화번개. 제인구달

인디영화 모임을 자주 하는 두잇에서 이번에는 부산의 대표 인디,예술 영화관 국도예술관에서 일요일 오전 번개모임을 가집니다.

 이효리가 존경하는 인물, 세계 배우들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 중 한명 제인구달.

 유인원 이야기가 나오는 책에서 처음 그녀를 만났는데요. 그녀가 침팬지들의 행동을 관찰하면서 얼마나 놀랐으며 그들의 삶이 인간과 유사하고, 감동이 있는지를 전달하더군요.

그런 그녀의 이야기가 영화로 나와 번개를 때려봅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구요. 얼마나 올지는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번개 참여자가 적으면 펑크 날수도 있으니 댓글이라도 하나 달아주세요.  문화공간 두잇, 부산독서모임 두잇 회원이시면 카페에 댓글 남겨주시고, 아직 회원이 아니시라면 여기에 비밀 댓글로 연락처 하나 남겨주심 좋구요 ^ㅡ^

21일 일요일 오전 11시 10분까지 부산국도예술관에서 모입니다. (참여 인원이 없을 경우 펑크 날 수 있어요)

영화는 11시 30분부터 110분 정도 상영됩니다. 영화 끝나면 같이 식사자리 있구요. 영화만 보고 가셔도 좋고, 식사하고 가셔도 좋고, 식사 후 두잇에서 취미모임 있는데 같이 가셔서 이야기 나누셔도 좋습니다.

 모임 회비: 영화관람비(각자계산 - 자유석) + 참가비 1천원

인디영화모임을 자주 가지던 문화공간 두잇이다보니. 오랜만에 영화번개를 가져봅니다. 이번 영화 번개 이후에 상업 영화 번개 한번 더 가질 예정이며, 1월에는 인디영화 모임도 계획잡고 있습니다.

영화 번개 오세용~ 부산입니다.   <부산 독서모임, 부산 책쓰기 모임, 문화 취미모임 카페 바로가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