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공간,부산독서모임 두잇의 김밥데이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4. 11. 21. 20:13

본문

728x90
반응형

 문화공간,부산독서모임 두잇의 김밥데이

독서모임에서 책만 읽는 건 아니랍니다. 다 같이 김밥도 말고 김밥 들고 나들이를 간답니다. ^ㅡ^

우선 아래 사진들은 예전 북카페 두잇을 운영하던 때 찍은 사진이네요. 북카페를 운영할 때는 너무 바쁘다 보니 후기를 못 올렸는데 이제 문화공간으로 변한 작은 공간에서 운영하다 보니 이렇게 사진도 많이 올릴 수 있습니다.

북카페라는 공간. 제가 북카페를 창업한 이유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공간이자 문화와 나눔이 공유되는 공간을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독서프로그램, 부산독서모임, 부산 책모임, 글쓰기 모임 등을 하면서도 강연과 나눔활동, 재능기부 등의 활동도 같이 했었습니다.

그리고....  건전한 이야기 문화를 위해.. 김밥말아서 나들이 가자고 했죠.

 남자 여자 구분없이 나서서 같이 작업을 합니다. ^^  남자들은 사실 처음해 보는 분들도 많더군요 ㅡㅡ; ㅋㅋ

 한쪽에서는 지단계의 여신?? 이 열심히 지단을 부치고 당근도 볶고 여러 야채도 볶고 있구요

 이렇게 재료들이 모아졌는데 ㅡㅡ; 중요한 것은 제가 재료를 너무 많이 준비했더니...... 김밥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ㅎㅎ

 남자들의 생애 첫 김밥말이.... 역시.. 대왕김밥 터진김밥 색다른 이색적인 김밥은 다 이친구들 손에서 나왔습니다.

 참기름도 듬뿍 두른 밥까지~~~ 맛있는 밥은 제가 하고.. 저는 사진찍으며 지켜보며 감시?하기.. 부산독서모임 두잇의 이런 풍경은 매년 보인답니다. 요 사진들은 작년 모습들.. 올해도 역시 가을 무렵 나들이 다녀왔답니다.

옹기종기 모여서 김밥싸는 모습들 보기 좋지 않나요? 이렇게 김밥싸면서 김밥에 얽힌 옛 추억도 이야기 나누고, 어떤 김밥을 좋아하는 지 평소 어떻게 지내며 최근 본 영화나 술자리 이야기 등...

진짜 편하게 웃으며 건전하게 책모임을 하게 되었네요.  

김밥 정말 많죠? 직접 김밥싸기~ 독서모임 회원들과 함께 김밥싸기 어때요? ㅎㅎ 부산독서모임, 부산 책모임 두잇에서는 가능 하답니다. 북카페가 이제는 운영을 안하지만... 다시 오픈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