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 인문학 북카페 두잇에도 플리(프리)마켓이 있어요.

문화공간 '두잇'/강좌,강연,문화프로그램

by 아디오스(adios) 2014. 8. 26. 15:26

본문

728x90
반응형

부산 인문학 북카페 두잇에도 플리(프리)마켓이 항시 열리고 있어요.

핸드메이드 제품 위주의 플리마켓이 인문학 북카페 두잇 (명륜동 북카페)  한켠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북카페 두잇에 오시면 차나 음식도 드시고 플리마켓 물품 구경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플리마켓, 프리마켓 구분은 뭐 핸드메이드냐 쓰던거 파는거냐 등에 따라 다르다는데 보통 다들 프리마켓을 쓰더군요.

두잇 샵인샵 형태의 플리마켓 프리마켓은 동래 북카페 두잇 홀쪽에 책장 한켠에 이쁘게 판매 물품들을 전시해 두고 있습니다. 차한잔 하러 오셨다가 물품 보고 구경하시다가 구매하셔도 좋구요.

다음 주 즈음해서는 선물용으로 셋트 구성 상품 판매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

두잇 프리마켓 구경들 오시구요!!

두잇 프리마켓 오픈 기념이벤트로 26일 단 하루만 대박 할인 이벤트로 물품 판매가 진행됩니다.

<두잇 프리마켓 오픈 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일요일 (가끔 안할 때 있음. 미리 공지올립니다.)  날씨 좋은 날에는 두잇 앞에서 좌판을 깔고 프리(플리)마켓 행사를 합니다.

음료도 저렴하게 팔고, 기증된 책들을 판매해 아이들 새책사는데 보테는 나눔 행사도 하고,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합니다.

 

 매주 다른 음료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몸에 좋은것만) 있으며~~

 팔찌 제품, 책갈피 등 핸드메이드 이쁘고 선물하기 좋고~ 우정 팔찌 하기 좋은 제품들 대박 인기 상품들만 모아서 판매합니다.

첫번째 프리마켓데이에서 한 교회에서 남자분이 여자분들 단체로 선물해 주셨더군요.... 박수치는 거 보이시죠? ㅋㅋ 저분은 더치커피 시원하게 한잔 드렸습니다.

두잇 프리마켓은 비만 오지 않으면 대부분 매주 일요일 열립니다. (8월에는 일요일에 계속 비가와서 ㅡㅡ;)

이번 주 일요일에도 맑으면 두잇 프리마켓이 부산 명륜동 북카페 두잇 입구에서 진행이 되니 오셔서 구경하세요.

기증된 책들 중 일부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또한 집에 안보는 책들 있으시며 책 기증해 주세요. 모아진 책들은 전부 기증하거나 일부 책은 판매를 통해 아이들 책 구매하는 데 보테게 됩니다.

 부산 인문학 북카페 두잇 : http://cafe.naver.com/cafedoit

 두잇 나눔 프리마켓: http://cafe.naver.com/cafedoit/1313'

 두잇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cafedoit

 

부산독서모임이 문화공간 두잇으로 이름을 변경 해 현재 독서모임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독서치유 프로그램, 인문학 모임, 저자와의 대화, 글쓰기 모임, 공동 책쓰기 모임, 문화강좌 등

부산의 대표적인 독서모임 두잇에 초대합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문화공간 두잇)

문화공간 = 모두를 잇다. 모두를 이어주는 무형의 공간을 말합니다. 나눔, 책, 사람을 이어주는 곳.

함께 해 주세요. 따스한 나눔과 책 이야기 그리고 나를 발전시킬 수 있는 독서모임. 문화공간 두잇

     (북카페 두잇에서 문화공간 두잇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