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지역 재능기부자들과 함께하는 공동나눔프로젝트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3. 12. 11. 17:09

본문

728x90
반응형

 

나눔커뮤니티 웹사이트(nanumbook.com)가 상단 메뉴바 수정작업으로 최근 작동을 안하고 있습니다.. ^^;;;

대신 저는 오프라인에서 여러 협력 업체를 찾고 있고 또 함께할 프로그램 기획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북카페 두잇에서 여러 재능기부 프로그램들이 시작되면서 부산지역에서 재능나눔을 실천하고 계시는 여러 선생님들과 전문가들을 만나뵐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분들(재능기부선생님, 나눔단체)과 공동으로 나눔프로젝트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며칠전 명륜동 북카페 두잇에서 소이왁스캔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었는데 이날 10여명의 참여자들이 정말 만족하고 체험행사 다녀갔는데요.

쏘이왁스캔들을 만드시는 재능기부 선생님이 개별적으로 나눔활동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에 이런 재능기부 하시는 분들과 다함께 모여서 나눔프로젝트를 하기로 했어요 ^^

기업 후원도 받고 혹은 저희가 이쁘게 만든 제품들을 기업에서 답례품으로 구매해 주시면 그 금액 전액을 좋은일에 쓰일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일반인들 재능기부 봉사활동 참여자도 모집할 예정이구요.

비누도 만들고, 양초도 만들고, 포장도하고... 이 과정에서 봉사활동 참여자들은 비누만들기 체험겸 제작 봉사활동, 포장공예도 배우고 이쁘게 포장 봉사활동도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죠

봉사활동도 쉽게하고 본인은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현재 여러 재능을 가지신 선생님들 모시는 중이고 또 프로그램도 열심히 만들고 있는중입니다.

이번 프로젝트 외에도 재능기부해주실 분들 연락주시면 여러 봉사프로그램 돌릴 때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구요.

 

그러니 혹시 재능기부 해 주실 분 계시면 언제든 북카페 두잇이나 제 블로그 혹은 메일주세요 adios@bookple.com

이번 재능기부 프로젝트에 후원해 주실 회사나, 저희가 만든 천연 재료로 만든 아로마 향초, 비누 등을 판촉물이나, 연말연초, 설 답례품으로 구매하실 업체가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시구요.

현재 온라인 브로셔 만드는 작업중이거든요 ^^

 여러 나눔활동을 지원하고 공동 나눔활동, 기업의 사회공헌 프로그램기획 등에도 동참하고 있으니 언제든 연락주세요 !~!  북카페 두잇과 나눔커뮤니티는 항상 열심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