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눔커뮤니티 통합카페 오픈기념 D102쥬얼리 이벤트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3. 11. 24. 16:58

본문

728x90
반응형

사랑의 책나눔 나눔커뮤니티와 나눔커뮤니티의 오프라인 아지트 북카페 두잇의 통합 커뮤니티를 오픈했습니다. 이제 오픈 석달여 되는거 같은데 100여분이 가입해주셨네요 ^^

통합 커뮤니티를 만든 이유는 첫번째. 나눔에 보다 쉽게 적응하고 이해하고 관심가질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나눔을 위한 커뮤니티로만 만들면 사람들이 부담을 가지기에... 두번째는 자연스럽게 나눔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입니다. 북카페 두잇에서 진행되는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자연스레 그 프로그램으로 복지기관에 봉사활동 갈 때 함께 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세번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나눔활동의 연결입니다. 온라인에서는 나눔커뮤니티로 책과 모금, 나눔활동 홍보를, 오프라인에서는 북카페 두잇이라는 공간을 통해 나눔활동가 모집과 후원, 물품 후원등을 받는 연계된 활동을 하기 위함입니다.

현재 북카페 두잇에서는 재능기부동아리 아띠와 함께 나눔강연을 하고 있으며, 나눔프리마켓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물품을 대신 팔아드리고 수수료를 나눔커뮤니티에 기부하는 형태인데요. 북카페 두잇에 오시거나 온라인 북카페두잇 카페에 가입하시면 미리 물건 찜 하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오는 12월부터 북카페 두잇과 나눔커뮤니티 그리고 다이아몬드예물 전문 부산 향토기업 D102와 함께 사회공헌 사업을 시작합니다. 작지만 그래도 소외되거나 힘겨운 분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캠페인인데요.

사회공헌 사업에 앞서 현재 북카페 두잇에서 나눔활동에 애쓰고 있는 저희에게 격려 차원으로 D102의 캐쥬얼 주얼리를 몇개 지원해주셨습니다. 받는 분도 부담되지 않고~ 저희도 부담없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네요.

지난 수요일 D102 본점인 누리엔점에 가서 직접 받아왔는데요.

몇주전 북카페 두잇에서 프로포즈 이벤트가 있었는데 그때 프로포즈하셨던 커플도 누리엔점에서 결혼예물을 맞췄다고 하시더군요. 인연이 깊네요. 북카페 두잇의 프로포즈장소 대여는 차후 포스팅하겠습니다. 너무 아름답고 멋진 이벤트였거든요.

다이아몬드 예물전문 D102 후원 나눔커뮤니티 통합카페 가입이벤트 

세가지 쥬얼리 모두 이쁘게 생겼습니다. 누가 받으실지 모르지만 부럽네요.....

첫번째 제품이 작지만 다이아몬드가 박힌 쥬얼리로 지난 D102울산점 SNS블로거 컨퍼런스에서 참가자 분들에게 선물해 드렸던 제품인데 그때 디게 반응이 좋았던 제품이죠.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 다이아몬드 예물전문 브랜드 D102 울산점과 함께한 블로거컨퍼런스

디자인이나 제품, 서비스 면에서 업계최고로 알려져있는 D102와 함께할 사회공헌 사업도 기대가 됩니다. 지난 블로거 컨퍼런스에서 제안을 했고 이후에 2차 기획안을 제출 오케이 사인을 받은터라. 거기다 추가로 함께할 사회공헌 프로그램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회공헌 사업을 원하는 기업들은 언제든 연락주시라능 ^^ 기업은 홍보와 좋은일을 확실히 할수 있도록 도와드릴테니.

 

아무튼... 나눔커뮤니티와 북카페 두잇 온라인 통합 카페 가입 이벤트. 얼마 남지 않았으니 어서 가입하세요.

북카페 두잇에서는 부산지역 독서토론모임, 인문학강연, 인문고전독서모임, 우드마커스 재능기부강연, 천연화장품, 쏘이왁스캔들만들기 등등 여러가지 강연, 체험강좌, 글쓰기 스터디, 공동책쓰기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cafedoit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