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아몬드 예물전문 브랜드 D102 울산점과 함께한 블로거컨퍼런스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3. 8. 8. 16:35

본문

728x90
반응형

다이아몬드 예물전문 브랜드 D102 울산점과 함께한 블로거컨퍼런스

부산의 향토기업인 D102. 예물전문 다이아몬드샵 D102 울산점에서 블로거와 SNS사용자들과 함께하는 컨퍼런스가 있었습니다.

저역시 초대되어 방문. 쥬얼리샵들의 사회공헌 마케팅에 대해 제안을 드렸습니다. ^^ 물론 나눔커뮤니티와 같은 사회활동하는 곳과의 연계 프로젝트역시 제안드렸습니다.

 

 나눔커뮤니티. D102에 사회환원 마케팅 프로젝트를 제안하다.

 

 D102 의 의미는 ?

D는 다이아몬드를 말하고 102는 D102만의 특화된 기술인 102면의 독창적 커팅기술을 말한다고 합니다. 다이아몬드 예물전문 브랜드가 바로 D102인데요.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진출해 있고 전국 곳곳에 곧 진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표님의 마인드가 마음에 드는 회사.

D102대표님은 나서길 꺼려하십니다. 그래서 항상 뒤에서 지켜보시는데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말도 많이 하시고 회사에 대한 자부심 가득한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그것도 마흔의 나이밖에 안되시는 젊은분이...

현재 강의도 나가고 계시고, 국가공인보석감정사와 미국보석협회공인감정사자격을 갖춘 우리나라 대표 보석감정사신데요. 행복을 드리는 보석가게. 즉 행복이 가장 큰 회사키워드라고 말씀하십니다. 행복...

그래서 나눔활동도 많이 하시고, 회사 직원들이 결혼해서 아이놓으면 1천만원 축하금이 전달된다고 하네요. 와우.. 1년근속하면 해외연수기회도 있다 그리고 오래일한 직원들은 대표님이 직접 경영 노하우도 가르쳐줘서 D102의 직영점을 직원들이 낼 수 있도록 방향을 잡고 교육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멋지네요.

D102의 컨퍼런스는 부산의 범일동에서 시작한 향토기업 D102가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으로 좋다고 소문은 났지만 온라인에서의 홍보 활동이나 지역에서의 홍보활동이 필요해 블로거와 SNS사용자들에게 어떻게? 를 묻는 자리였습니다.

아무도... 말이 없길래... 제가 선빵 날렸습니다.

 스토리텔링이 접목된 사회환원프로젝트. (자세한 내용은 공개할수 없음 )

아무튼..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이용해 사회환원과 함께 홍보 방법을 다각도로 제안드렸습니다 ㅎㅎ . 대표님께서도 그중 일부의견에서 소름돋는다며~ 전혀 생각못한 부분! 이라고 하셨습니다. 와우~ 물론 이 아이디어는 제가 생각해낸게 아니구 저희 나눔커뮤니티 기획팀원인 별이님의 아이디어. (그자리에서도 저희 팀원의 아이디어라고 밝힘. 저작권은 항상 존중합니다. 저는 ㅋㅋ)

아무튼.... 여러가지 아이디어도 나왔는데.. 역시나 제가 제안한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사회환원이 가장 주된 내용이되었습니다.

(홍보팀장님과 수석디자이너 그리고 대표님)

행사 중간에 신제품 시연과 직접 껴볼수 있었는데요... 쥬얼리샵 조명아래에서 수동으로 찍다가... 사진 다 날려먹고 몇장 못건졌네요 TT 이쁜 쥬얼리들 다 사라졌엉 TT

마침 어여쁜 스물세살 아가씨가 있어 손모델을 요청했습니다. ㅎㅎ

 

흔쾌히 손모델 되어준 아가씨 땡큐..근데 사진 다 흔들렸엉 미안~ TT

 

다양한 간식거리도 준비되어 있구요.

컨퍼런스~행사 참여 오랜만이라 의견 제시할 때 저 심하게 떨었다는 ^^;;

 디자이너 분과... 여자분이 좋아할 쥬얼리가 어떤건지 여쭤보고 추천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정작 줄 여자가 없다는 ㅋ

 아... 새로 나온 디자인들 너무 이뻐요~~ TT 북카페 두잇에 브로셔 뒀으니 구경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걸이가 탈부착이 가능해서 간편한 캐쥬얼 옷차림에는 다른 보석을 달거나 저 목걸이 줄만으로도 코디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캬..역시 이쁘네요... 가격대도... 큰 부담없는... 가격대.

결혼한 남자라는 티를 안내기 위한~ 나름의 디자인인데요. 위에게 남자 반지인데.. 블랙다이아몬드가 박혀있습니다.

각진 형태로 되어있어 나름 세련되고 날렵함을 보여줘서 절대 결혼 예물로 생각되지 않을 디자인입니다. ^^ 젊은 취향에도 좋더군요.

 

 

 

 제 손모델 아가씨와 저 역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예물다이아몬드 D102의 야심작은 바로 요것.

 두개의 링이 탈부착이 가능하더군요... ^^ 최근 트렌드이기도 하다는데요. 눈꽃모양의 보석은 어찌보면 예물반지나 혹은 특별한날 끼는 반지로 쓰구 두번째 링은 깜찍해서 편안한 옷차림이나 평소에 끼고 있으면 좋겠더군요.

저 링이 꼭 토끼머리처럼 되어서 눈꽃보석이랑 만나 무척 귀엽게 생겼어요 ^^

 사진이.... 흐려서....  아쉽네요 TT

 이렇게 따로 낄수도 있구요 ^^

이번 D102 울산점에서 열린 블로거 컨퍼런스에서 나눔활동과 자신의 업무를 같이하는 젊은 창조기업대표도 알게되고, 영화를 무지 좋아하는 사회복지사분도 알게되고, 젊은 대딩 디자이너도 알게되고... 좋은 자리였습니다.

무엇보다!! D102 의 디자이너들은...이쁘다는 점.... ^ㅡ^  히... 이뻐요~ ㅋㅋ 부산 본점 자주 놀러갈듯 ㅎㅎ 놀러오면 커피도 주신다는데

쩝 내가 D102에서 추천받은 멋진 쥬얼리를 건내줄 아가씨는 도대체 세상 어디에 숨어계시는거야?? 응?? ㅋ

암튼... 너무나 따스한 시간이었습니다. 부산까지 가는길 출출할까봐 직원분들이 먹을것도 챙겨주셔서 기차안에서 저랑 디자인전공하는 아가씨랑 나눠서 먹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계셨지만...배고파서 우리끼리 ㅋㅋ

이번 컨퍼런스에서 나눔커뮤니티와 함께 할 수 있는 프로젝트도 제안드렸고, 대표님께서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겠다고 하시더군요.

물론 저희가 아닌 다른곳과 함께 진행하더라도 좋은 일에 나서서 행동해주시는 D102가 참 멋지네요. 사회환원 활동에 깊은 관심 보여주신 모습 인상깊었습니다.

 

 

D102가 아니어도 혹시 사회환원과 마케팅 홍보가 필요한곳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멋지고 쌈박한 아이디어가 넘치니까요 ㅎㅎㅎ

예물 다이아전문브랜드 D102 울산점 블로거 컨퍼런스 참여 잘 하고 왔습니다. 블로거들의 나눔 공간 나눔커뮤티가 다시 구동을 시작했으니... 이제 본격적으로 재능기부 활동 시작됩니다. ^ㅡ^

                                                     - 이상 나눔커뮤니티 운영자 + 책과함께하는여행 블로거 아디오스였습니다.

 

<다이아몬드 전문 예물브랜드 D102 웹사이트 바로가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