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웃블로거 린다님의 책선물이 도착했어요~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3. 8. 6. 16:19

본문

728x90
반응형

 이웃 블로거 린다님~ 아마 많은 분들이 이웃으로 되어있으신 분이 아닐런지요? ㅎㅎ 책 리뷰도 자주 올리시고 요즘은 직접 그림을 그리는 블로거로 알려지셨다는 ^^

 얼마전 북카페 두잇으로 캐니멀 인형을 직접 만들어 보내주신 jmi님과 마찬가지로 린다님도 저의 아주 오래된 이웃 블로거시죠 ^^ 초창기 때 책이야기 많이 나누셨고, jmi님은 나눔과 복지 부분에 대해 조언을 많이 구했던 터구요 ^^

이렇게 인연이 쭉 이어져 .... 이번에 린다님이 책정리하시면서 사랑의책나눔 나눔커뮤니티로 책을 보내주셨습니다.

(나눔커뮤니티에도 곧 올릴 예정이구요. 그전에 따로 포스팅해봅니다.)

 우와 책을 가득 싸서 보내주셨어용~~~ 좋은 책들 많이 많이 싸주셨답니다. ^ㅡ^ 히~

 엇 머니야님의 책도 있군요... 무엇보다.. 노무현 전 대통령과 김대중 전 대통령의 이야기가 담긴 책들이 많아 좋네요. 꼭 읽어보고 싶은 그분들의 이야기.... 이번에 저도 읽어볼 수 있게되었군요.

 이렇게 보내주셨답니다. ^^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오~~~ 족팔리는 에피소드가 하나~ 린다님이 책과 함께 봉투에 뭔가를 담아주셨는데... 전 그게 초콜릿인줄 알구..

"린다님~ 책은 잘 도착했는데 초콜릿은 다녹아서 냉동실행했어용~" 

린다님...... "아됴스님 코코아예요~" ㅎㅎㅎㅎ 가게에 차는 많을거 같아 코코아로 보내주셨는데 초콜릿으로 알다니TT 아 부끄러워라~ ㅋㅋ

사랑의 책나눔 나눔커뮤니티.... 얼마전 사회환원 마케팅으로 모 업체와 미팅도 가졌구요. 기획팀원 모집중이고, 자원봉사자와 서포터즈도 모집 중입니다. ^^ 작지만 여러가지 나눔활동이 진행되는 곳이 되었음 합니다.

이렇게 책을 보내주시는 분들께 정말 감사인사 드립니다. 직접 북카페 두잇으로 책을 들고 와 주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항상 너무 고맙게 생각합니다.

 뜨거운 여름 따스한 마음은 시원시원해서 좋네요.

 

<린다님 블로그 바로가기>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 나눔커뮤니티 기획팀,서포터즈,온라인 기획팀원을 모집합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