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동진 빨간책방 - 책 이야기가 필요한 분들의 귀를 즐겁게해주는

책과 함께하는 여행 <Book>/테마가 있는 책 소개

by 아디오스(adios) 2012. 10. 1. 15:20

본문

728x90
반응형

이동진의 빨간 책방

이동진기자의 이야기들은 항상 재미가 있는데요. 예전 책읽는 밤에서 이동진 기자와 여러 패널들의 책 이야기 정말 재미있게 들었었습니다.

 

뒤늦게 이동진의 빨간책방을 듣게 되었는데요 부족한 책이야기를 이렇게 mp3를 통해 들을 수 있으니 무척 반갑고 유익합니다.

 

 

 

책에 대한 평가와 소개는 세부적이고 너른 지식을 가진 이동진기자의 식견이 팍팍 담겨 있어 재미있군요

 

이번편에는 중간에 섹스칼럼니스트 한분이 나오셔서 이야기 하는데 솔직하면서도 재미있고 그리고 한번즈음 사람들이 생각해 봐야 할 부분들을 잘 짚어주시더군요.

 

최근 성과 관련 된 책들이 무척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음란과 예술이나 지식의 경계에 있는 부분들이 많은데 그래도 호기심 가득할듯한 주제를 유익한 방식으로 풀어주더군요..

 

작가분을 모시고 나누는 대화 부분은.. 조금 아쉽게도 지루하네요. 작가와 농담따먹기 하다 책 이야기나 자신의 글솜씨나 주제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지긴 하지만 두서없이 왔다갔다 하는 부분도 많고 이야기를 끌어 내는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책 이야기가 깊고 또 재미있게 만들려는 노력이 보여서 좋군요. 책관련 방송들이 자꾸 사라져가는데 이동진씨의 이런 깊고 재미있는 방송을 들을 수 있다는게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MP3나 아이튠즈를 통해 다운해 팟캐스트로 들을수 있으니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어 좋군요. 한번 들어보세요.

 

<바로가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