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처음가본 부산국제모터쇼 볼만하더이다~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2. 6. 3. 22:21

본문

728x90
반응형

태어나 처음으로 가본 모터쇼! 볼만 하더이다!

ㅋㅋ 사실 부산에서 모터쇼가 열린지 오래되었지만 어째 한번도 못가봤는데 올해는 휙~하니 달려가봤습니다.

남들처럼 줌렌즈 장착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10시 땡하니 찾아갔더라죠

 



모터쇼 가면... 왜 레이싱모델들 사진만 많을까? 했는데... ㅎㅎ 막상 가보니...

그분들 사진이 젤 기억에 남군요

아... 여러 사람들 틈바구니에서 사진찍는데... 그냥 포즈만 취해주던 이분...

갑자기 제 카메라를 보며~~ 야릇한 포즈와 표정으로.... 아디오스..얼굴 벌그레지게 만드셨습니다 ^^

ㅋㅋ 이날 최고의 모델로 선정해 드릴게요

 

모터쇼에 가서 주로 살핀것은 두가지였습니다. 하나는 같이 간 친구녀석의 가족을 위한 가족용 자동차

그리고 최근 나온 신차들의 내부나 인테리어는 어떤지 한번 보자는 거였죠 ^^

제일 먼저 눈에 띈차는 누드카 ??? 차량의 내부와 프레임이 훤히 보이는... 그런 자동차입니다.

밖에서보면 물속에서 운전하는 사람들 같은데요 ㅋㅋ

모터쇼 종료 하루 전날 방문했던 터라 그래도 10시 땡해서 들어갔더니 사람이 좀 적었는데

 11시부터 어마어마하게 몰려듭니다. ^^

남자 모델들과 같이 사진찍는 여성분들이 늘어났더군요 ... ㅎㅎ

여자 레이싱걸과 사진찍는 남자들은 용기가 아주 아주 필요한데...

남자모델과는 당당하게 사진찍는 여자분들 ㅋ

SM3가 이렇게 스포츠카로 변하니.. 느낌이 새롭습니다....

하지만 항상 중고차 시장에 너무 많이 나오는 SM3

 

 

 

쌍용자동차가 꽤 너른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신차들을 주력으로 판매하려는 전략일까요?

 

이번 모터쇼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 차량 세대를 발견했습니다. 세대 다 컨셉터카인거 같은데....

먼저  Trackter  입니다.

 

 레이나 소울틱하면서도 뭔가 다른 느낌입니다.  내부를 볼 수 없었던게 아쉽네요

 

 

 너무 단순해서 마음에 드는 차량입니다. 시원해보이고 날렵해 보여서요

그리고 가장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차 르노 삼성의 캡쳐(CAPTUR)

멀리서 봤을 때 휠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빙글빙글 돌면 어떤 모양으로 보일지 궁금해지더군요

자동차의 뒷태가 특히나 단순하면서도 단단해 보여 마음에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요 차를 아주 마음에 들어하시더군요 ^^ 앞은 그런데.. 너무 단순해 보인다는 ㅋㅋ

유선형 라인들이 살아있는 차량이네요.

 

 그리고... 다리아파 쉬려고 잠시 들어간 대우버스.

부산에 공장이 있는 대우버스. 반가운 대우버스라 살포시 들어가봤는데... 허걱!!! 이 신차가 어여 빨리 고속버스로 상용화 되었으면 합니다.

진짜... 너른 좌석이 너무나 편합니다. 사실 좌석제기에 통로로 사람도 많이 안다니기에 통로를 좁히고 개인 좌석을 아주 넓게 해서 편함을 강조했더군요

 

내부가 어두워 흔들림. 위에 조명이 알록달록 거리는게 특징??

 

넓은 공간이다보니 뒤로 의자를 눕히면 거의 벌러덩 눕는 수준이 됩니다.

맨 뒷자리는 1박2일에나온것처럼... 토론하거나 다같이 놀수 있게 만들어져있네요. ^^

 

 자 이쯔음해서... 이웃 블로거인 노지님이 모터쇼 베스트 모델을 선정했더군요.

 

바로 이분 같던데... 어째 주변에 사람이 너무 많아 전 근처에 가지도 못해 멀리서 한장~ ㅋㅋ 

 

아디오스가 뽑은 2012 부산국제모터쇼 베스트 모델은 바로 요 두분.

 

 

정말 다양한 자세와 표정으로 멋진 모델이 되어주셨더군요 ^^

총각 맘을 두큰거리게 만든 그 미소 ㅋㅋㅋㅋ 저렇게 섹쉬 표정 4종셋트 지어주니..

얼굴 발그레져서 후다닥 자리를 피했다는 ^^; 아우 쪽팔려 ㅋㅋ

 

아무튼... 친구녀석은 이차 마음에 든다! 하고 고른차가... 아주아주 비싼 녀석이더군요.

그래서 조금 저렴하면서도 나중 아이가 태어나도, 캠핑을 위해 장비를 실기도 좋은

 그런 차를 골라 꼼꼼하게 살펴봤습니다.

모터쇼에서 새로나온 차 구경하랴.. 이븐 모델도 보랴... 이차 언제 나오는지 물어보랴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있었네요 

그래도 멋진 모델이 되어주신 분들께 눈마주치면 감사의 고개인사 살짝 하고 왔다는 ^^

 

 
* 부산에 블로거 리뷰 전문 카페가 생겼습니다. "나는 블로거다"

 

* 본 리뷰는 아우디 공식지정 리셀러 '유카로오토모빌'
더 정직한블로그리뷰 '나는블로거다'와 함께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