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달인야생블루베리진액으로 지친 눈의 피로를 풀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2. 3. 25. 03:21

본문

728x90
반응형


요즘 눈을 혹사시켜... 자꾸 눈도 침침해지고 거기다 날씨도 추웠다 따셧다 하다보니.. 안구건조증 있고 한 저에게는 이런 날씨는....
최악이죠... 곧 황사도 다가오고 하면 더더욱 눈이 시리고 눈물도 나고 아플 계절이다보니...
눈에 대한 걱정이 살포시 들다보니... 커피숍 가도 블루베리라떼라던가... 블루베리 머시기 이런거 종종 먹는데...
누군가... 프렌차이저에 쓰는거는.....  시럽 맛만 나는거 아냐? 라길래.. 좌절했더라죠

ㅋㅋ 그러다.. 마침 달인야생 블루베리진액 체험의 기회가 생겼는데요....


흐~~ 한박스 가득.. 100%블루베리 진액을 달인 쥬스같이 생긴 녀석들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혹시나 들고다니며 마시라고 빨대도 같이 넣어주는 센스~

 블루베리 농축액 100% 인데요.. 여기서 중요한것은.... 야생종이냐 재배종이냐가 또 블루베리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두뇌개발과 시력향상 및 시력 보호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재배종에 비해 5배 이상 높다고 하는군요... 
미국 식약청에서는 블루베리를 두뇌개발과 치매 예방에 좋은 제품으로 선정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만큼 블루베리가 몸에 좋죠
어떤 카페에서는 이런 블루베리 진액을 그대로 얼음과 같이 갈아서 블루베리스무디나 블루베리프라푸치노 같은 형태로 만들어 팔기도 하더군요. 그런집은 진짜 블루베리 진액이라면... 소비자는 대박인거죠...


넉넉하게 들어있다보니... 마구주변에나눠마셨습니다...  사진찍으러 나갔을 때 마침 다들 속도 출출하고 해서...
오늘의 모델이 되어준 아가씨가 오라버니들을 위해 직접 만들었다는 샌드위치와 함께 블루베리 진액을 쪼로록 마셨더라죠... ㅋ

다들 반응은 좋은데요.. "찐한게 느껴져서 좋다"는 말을 합니다. "상콤한 신맛이랑 찐한 맛 덕분에 상쾌하다"는 이야기도 하네요...


감천동 문화마을 (태극마을) 사진찍으러 갔다가... 다들 목말라서 또 한포씩 꺼내 마십니다.  맛있어서 다들... 마구 뺏어가네요 TT
내눈에 투자해야해~~~ 라고 말했더니.. ㅋㅋ 좋은건 나눠먹어야 한답니다. ㅋㅋ

설탕이 엇는데도... 달달한맛이 같이 있어요...  ㅋㅋ 유통기한도 넉넉하답니다.

블루베리 진액으로 일하는 이모님들이랑 아르바이트 학생들도 한잔씩 다 챙겨줬습니다... 흐~~


폰카라 화질이 좀...


몸에 진~짜 좋은거나 한방울도 아끼 마셔라~~ 하고 한잔씩 꼬옥 따라줬더니... 다들 맛있다네요..
"오~~~~~ "  뭐 사실 내가 먹는거 보다 주변에 좋은거니 먹어보라고 나눠주는게 더많네요... ㅎㅎ 그래도 다들 맛있다고 하고 진짜 100%라서 그런지 찐하기가 평소 마시는 것들이랑 확실히 차이가 난다고 들 하십니다.

여기서... 그냥 블루베리진액만 마시기 아까워서 ...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라떼로 만들어봤습니다... 원래.... 얼음이랑 같이 갈아서...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로 만들어야 하는데...
믹서기를 사용하지 못하는관계로... 얼음 넣고 그냥... 아이스라떼처럼...  요거트 파우더(가루)를 적당량 넣고 우유랑 블루베리100%액기스를 같이 넣어줘서 저어주면 됩니다...
여기다 얼음넣고 갈아버리면.... 스무디가되는거구요 ^^


보통 딸기 스무디 만들어 줄 때 냉동가당딸기랑 우유랑 얼음이랑 요거트가루 같이해서 갈아서 주면 나름 요플레맛처럼 나서 맛있기는 한데...
블루베리액기스 자체를 넣고 만드니.. 훨씬 맛있네요....

블루베리 진액만 먹기 그러면 이렇게 다른 쥬스 요리로 만들어서 마셔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그래도 몸에 좋은거 쭈욱 먹어주니... 좋은데요. 특히나 여러가지 고민하고 아이디어 회의 할 때 한봉씩 나눠 마시라고 휙~하니 던져주니 다들 한포씩 마시고 으쌰~ 힘내자며 더 열심히들 합니다... ^^
몸에 좋은건 꾸준히 먹어줘야 한다죠...



두박스를 받았는데.. 한박스는 주변 사람들과 직원들이랑 나눠마시고.. 한박스는... 정말 저를 많이 챙겨주는 형님  어머니께서 몸이 안좋으셔서 병원다니신다해서... 몸에 좋은 블루베리 드시라고 챙겨다 드렸습니다.
 
친한 형님 어머니께서 드셔 보시곤... "좋네~ 진짜 좋다~" 맛있게 드신다고 하셔서... 저도 무척 기쁘네요. 주변에 선물하기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블루베리 키우기 이벤트>

출석 체크만 해도 달인야생블루베리진액 1박스를 무료로 증정!

이벤트 바로가기: www.cellgreenlight.com

 


           "본 체험 후기는 셀그린라이트의 제품지원을 받아 쓰여졌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