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코후레쉬 정품무료 체험단: 프로쉬 오렌지 다목적 세정제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5. 15:03

본문

728x90
반응형

에코후레쉬 5월 정품 체험 제품은 프로쉬 오렌지 다목적 세정제(750ml)입니다.
에코후레쉬에서 정품체험단을 매달 모집해 활동하고 있는건 아시죠?

[세상 이야기] - 남자들도 생활에 도움되는 정품 체험단 신청해봐요 [에코후레쉬정품체험단모집]

지난 5월에는 다목적 세정제를 체험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일반 세제보다 향이 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일단 바로 수세미에 묻혀서 쓰는게 아니라 물에 타서 쓰는 원액 개념이군요.

향이 오렌지 향이라 무척 상큼한데 나중되니.. 그 향이 너무 짙어 취하네요 ㅡㅡ; 깨끗하게 물로 행궈내지 않으면 남는 그 향이 머리아파옵니다. 끙.. 아마도 원액을 너무 진하게 해서 설거지했지 싶네요..


디카를 물에 빠트려서 고장나는 바람에 이전에 잠시 찍어둔 사진을 올려봅니다.

우선 설겆이 용으로 살짝 물에섞어 통에 담아두고 나머지는 찌든때 제거용으로 사용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세재 통에 물과 원액 적당히 섞어 넣음 되네요 . 양은 주부님들이 더 잘아실테고... ^^

마침 집에서 쓰던 주방세재가 다 되어서 요걸 좀 사용해 봤는데 깨끗해서 좋네요. 처음에는 상쾌한 오렌지 향이 좋아서 더 깨끗하게 씻겨진 느낌입니다. 단, 시간이 좀 지나니 오렌지 향이 무지 코가 간질거려요 TT

 독일에서 우수 브랜드에 선정되어 인기 제품이라는데 외국에 비해 우리나라는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는게 적어서 인지 향이 없는 혹은 적은 주방 세재가 더 선호적이 아닐까 합니다.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찌든 때를 제거할 땐 저렇게 물에 부어서 섞은 다음 거품내고 가스렌지의 음식 찌꺼기 묻는 것들을 깨끗이 수세로 청소하고 남은 세재는 화장실 변기에 팍팍 부어서 변기 솔로 문대주니 깨끗하게 씻기네요 ^^ 
 기분이다 싶어 타일 바닥도 열심히~ 청소해 봤습니다. 

140년 전통의 천연세재라니 건강에도 좋고, 손에도 좋은것 같은데요 ^^  특히나 유럽에서는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고 있어서 설거지 후 배수된 세재는 2차, 3차 자연 분해가 된다고 하니 이제 우리도 친환경적인 세재 사용에 습관을 들여야 할것 같습니다. 일반 세재들이 거품이 많이나 잘 씻긴다 생각했는데 거품양이 조금 적어도 잘 씻기는 요것도 있는걸 보니 거품이 오히려 환경남 오염시키는 주범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TT

세재가 어떤게 좋다! 이렇게 정의할 수 없는게 요즘 워낙 국내 세재들도 세척력이 좋아 비교할 수가 없지만 친환경적인 제품에 원료가 천연재료들로 만들어진 세재라는게 강한 매력으로 다가옵니다.

아이들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께 권해드리고 싶군요. 아토피를 예방한다거나, 설거지하는 손의 피부를 보호하고 싶은 어머니들~ 한번 써보세요 ^^ 
 
 제품페이지 바로가기   / 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 모집 페이지

- 프로쉬오렌지 친환경 다목적 세정제 제품 구경하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