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르고 말았어요 - 직화냄비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5. 14:54

본문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 호시탐탐 노리던 녀석인데...
5천원 떨이 하는 말에.. 그냥 지르고 말았습니다.. ㅋㅋ

일단, 군고구마를 너무나 좋아하기에.. 군고구마를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상품후기며 추천글이던지 아무것도 읽지 않고 무조건 사고봤습니다..  ㅋㅋ


노릏노릏 구워지는 고구마~ 짱인데요.... 삶는 시간이나 굽는 시간이나 비슷한데 잘 익습니다...
무엇보다 불을 중불로 하다가 타는냄시 난다 싶으면 약불로 해서 구우면 안태우고 맛있게구울수 있습니다~

향기가 무척좋네요... ㅋㅋ  다만, 싸서 그런지 벌써 녹이 살짝 스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끙

요걸로.. 군고구마도 되구, 어떤분은 은박지 깔고 생선 구이도 할수 있다 그러시던데... ㅋㅋ 훈제요리도 가능하려나??
올겨울 고구마 원없이 먹게 생겼네요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