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usic cube M 휴대용스피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5. 15:00

본문

728x90
반응형


 

일단 MP3는 512짜리 아주 오래된 녀석이 있어 재껴두고... 집에 2.1ch 우퍼 스피커가 있지만 책상쪽에 있고 게다가 불이 들어오는 녀석이라 자기 전에 라디오를 틀어두고 자려니 불빛이 거슬리고 (현재 불빛 부분은 검정테이프로 막아둔상태) 전기도 많이 먹을거 같아 휴대용 스피커를 신청했습니다.


신청 사연은....  "자기 전에 라디오를 틀어두고 클래식 음악을 들으며 잠드는데.. MP3는 예약기능으로 1시간 뒤에 종료되는데 집에있는 스피커는 밤새도록 켜져있고 불도 나와 숙면에 방해되는데 이 제품은 전기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 자기 전에 MP3에 연결해 들으면 딱일거 같네요. 휴대도 간편해서 좋아보입니다." 하며 더오픈 이벤트 신청했습니다~~ ㅋㅋ


더오픈 퀴즈 이벤트에 당첨 상품인 양말과 함께 체험단 상품인 music cube M 휴대용스피커가 도착했습니다. 우와~
스피커 케이스가 너무 이쁘네요. 색도 이쁘고.. 싸구려 통에 담겨올거라 생각했는데 앨범 케이스처럼 이쁜곳에 담겨져 옵니다. ^ㅡ^


아직 조립하지 않은 통에서 바로 꺼낸 상태입니다. ^^ 스피커도 이쁘죠? 일단, 두개의 자석 스피커로 되어있습니다. 이 스피커 보는 순간... 엇! 어디서 스피커만 떼어다 만든 아이디어 상품이네? 이런 생각이 듭니다. 보통의 스피커를 떼어내 보면 그 안에 들어있는 동그란 자석달린 스피커.. ㅋㅋ 거기에 이쁜 케이스에 담아 내놓았네요.


플라스틱 홀로 감싸져 있어 스피커가 분해될 위험은 전혀 없습니다. 생각보다 단단하니까 혹시라도 무너지거나 하진 않으니 안심하시라! ㅋㅋ 무엇보다 스피커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쏙 듭니다. 투박하지 않고 안정적이며 색이 이쁜데다가 그림도 들어가 있어 디자인면에서 정말 괜찮네요 ^^


위에 사진처럼... 스피커는 휴대를 간편하게 하기위해 조립했다 분해해서 이쁜 케이스에 담아 이동이 가능하게끔 되어있습니다. 조립도 간편해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모빌 조립하듯 홈에 넣고 세우기만 하면 조립 끝~ 그리고 바로 mp3나 노트북에 연결하면 바로 들을 수 있습니다. 단, 스피커에는 볼륨 조절이 없습니다.


제가 가진 512짜리 mp3. 차마 바꾸지 못하는 이유가 음질이 정말 빵빵해요. 용량은 작지만 사운드에 힘이 느껴지기 때문에 바꾸질 못했는데.. 미니 스피커를 MP3에 연결해 들어봅니다. 우와~ 생각보다 괜찮네요. 싸구려 스피커 소리처럼 투박할거라 생각했는데 양쪽으로 나눠지는 소리를 잘 구현해 냅니다.

 단, 아쉬운점은 스피커는 케이스가 소리를 감싸 전달해 줘야하는데 스피커 뒤나 옆으로 분산되는 소리가 있어 약간 울린다는 느낌이 드는게 조금 아쉽네요.


휴대용스피커 활용~
주방에서 요리할 때 mp3와 연결해서 라디오를 듣거나 음악을 들으며 요리를 할 수 있습니다... ^ㅡ^ 좋아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놓치지 않아도 좋고~ 요리할 때 지루하지 않네요 ㅎㅎ

 침대 옆에 작은 테이블이 있는데... 자기전에 잠시 책을 읽으며 MP3 라디오를 켜고 music cube M 휴대용스피커 를 연결해 들어봅니다. 클래식 마니아는 아니지만 오랜동안 이어져온 불면증 녀석 때문에 자기전에 꼭 클래식 음악 채널을 듣고 자야 편하게 잠이듭니다...TT 아... 클래식 음악이 수면제라는게 아니라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게다가 종종 나타나던 처녀귀신도.. 안나오고 ^ㅡ^


장점: 휴대용 스피커치고는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쁨. 
         생각보다 음질은 괜찮음. 다른 만원짜리 스피커들이 너무 무겁고 투박한 음질에 비해 조금 나음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
         케이스에 담아 어디든 이동이 가능.
         보통 스피커 앞이 천으로 된것에 비해 재질이 플라스틱 재질이라 찢어질 염려없음.
         따로 전원이 필요없어 간편함. 연결 잭이 아주 길어 좋다~

 단점: 사운드가 조금 작다는 느낌이 든다. 자체 음량 조절이 없어 mp3볼륨을 높여줘야 함
          노트북 연결해서 볼륨을 높여서 들으면 사운드가 살짝 울린다는 느낌. 
          (사운드 시스템에서 홀이나 콘서트홀로 정하면 울리듯이 울린다)
          조립분해를 자주하다 연결부위 플라스틱이 떨어져 나가면 고정 불가능
       
  Tip: 사운드가 울린다 싶으면 한개는 뒤로 돌리고 하나는 앞으로 두면 울림이 많이 줄어든다. 
         

더오픈 가정의달 이벤트상품


^ㅡ^ 최고의 음질을 구현하는 우퍼스피커를 기대하면 절대 부족하지만... 휴대가 편하고 귀를 혹사시키지 않도록 하기위해 또한 저처럼, 자기전에 음악을 듣거나 따로 우퍼 스피커가 설치되지 않은 공간에서 작업할 때 라디오나 음악이 듣고 싶은 분들께는 이동이 편리하고, 지자인이 이쁜 요녀석이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

 사운드가 울린다고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요.. 오히려 저처럼 클래식 음악을 듣는 입장에선 약간 울리는게 더 좋거든요 ㅋㅋ  그리고 mp3를 충전하고 있을 때는 이어폰을 연결해 듣는게 불편한데 이렇게 작은 스피커에 연결해 들으면 편해서 좋습니다.

어릴 때 길거리에 버려진 전축의 큰 스피커 케이스를 분해해서 나온 동그란 스피커에 이어폰 잭을 연결해 라디오를 듣던 때가 떠오르네요. ^^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입니다~ 제맘에 쏙 듭니다.. 흐흐 ^ㅡ^



  더 오픈 쇼핑몰 바로가기: http://www.theopen.co.kr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