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가심으로 딱인 부드럽고 깔끔한 나뚜루 마테차 맛 아이스크림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1. 3. 2. 18:24

본문

728x90
반응형

나뚜루 마테차 아이스크림??
날씨가 살포시 따뜻해져서.. 아이스크림 한그릇 하러 나뚜루로 향했습니다. ^^
나뚜루 하면? 살안찌는 웰빙의 깔끔맛!! 이라고 외치는 동생 때문에 ㅋㅋ


독서모임이 있던터라 가기전에 동생과 함께~ 나뚜루 매장을 찾았습니다.
3월 1일 쉬는날이라 그런제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에 사람이 무쟈게 많더군요...  본점 지하 나뚜루 매장이 생각보다 자그마하다보니.. 아이스크림 사거나 포장해 가는 손님들이 무척 많더군요 ^^


으쌰~ 맛있는 아이스크림.. 나뚜루! "뭐먹을래 동생아~" 하고 물으니.. 당연히 녹차인가?? 그 녹색 아이스크림.. 그게 제일 맛있다더라... 라며 고르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나온 마테차는 어때? 물었더니....
 "맛있는거냐며?" 이것저것 물어봅니다.

 살도 안찌고... 녹차보다 부드러운 녀석이라 했더니... 흔쾌히 맛보려 하는군요 ^^

 그래서 저는 달달한걸 좋아해서 초코렛맛이 들어있는 녀석으로 골랐고 마테차와 함께 두가지 색다른 맛을 보았습니다.



마테차는 커피,녹차와 함께 세계 3대 차 중 하나죠.. 그래서 너무 단것보다 깔끔한걸 좋아하는 분들이 요 마테차 맛을 찾는다고 매장 점장님이 이야기 해 주시더군요..  깔끔한 맛 덕분에 다들 그린티라떼 마시거나 함께들 드신다고 합니다.


맛 어때? 물으니 동생왈.... "엇.. 녹차아이스크림 같은데... 맛이 비슷하네? "라며 "우와... 달달한것도 좋지만 살 안찌게 하기 위해 요런 깔끔한 맛이 좋아.." 라고 하더군요.
요즘 여성들이 주로 카페에서 그린티라떼나 과일맛나는 커피나 우유섞인 음료를 많이 선호한다며 원래 나뚜루 아이스크림 하면 녹차 아이스크림 종류가 최고 아니냐며... 맛있다고 혼자서 다 먹을 기세더군요 ㅋㅋ


특별히 인심 쓰셔서 컵 가득 챙겨 주시는 매장 직워들입니다. ㅎㅎ
저도 초코맛이 섞인 녀석으로 했는데.. 달달한 맛도 좋지만 저녁 먹고 입가심으로 마테차 맛이 더 좋더군요.
특히나 여자들이 좋아하니.. 데이트 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


시원한 맛도 좋지만.. 마테차는 차 한잔의 여운처럼 깔끔함이 좋습니다.
초코맛 나는 같이 주문한건 먹고 나면 달긴 하지만 뭔가 더 원츄하는데 마테차 맛은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딱 좋네요
연령대도 남녀노소에게 다 좋을듯 합니다.


 싱글컵이나 싱글콘이면 금방 먹고 갈 수 있으니 급하게 어디 갈 때도 잠시 도심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맛있게 먹고 독서번개모임이 있어 잽싸게 달려가야 했는데요... 맛있네요 ^^


나뚜루 맛에 반하면 안되는데 TT 자주 가게 될듯 하네요.... 녹차맛 보다 훨씬 부드러운 마테차 맛을 지금 나뚜루 매장에서 맛보세요 ^^

http://www.natuur.co.k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