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탐방] 서면카페 애드5그램 add 5gram

문화공간 '두잇'/커피 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0. 11. 27. 13:09

본문

728x90
반응형

애드5그램 이름 정감가죠... 예전에 듣기로 원두볶은거 100g 을 사면 5g은 더 얹어준다는 의미로 지었다고 하던데.. 맞나 모르겠습니다...

작은 카페 .. 정말 작은 카페다보니... 원두커피 내릴 때 그 향이 안쪽 구석에 자리잡고 있어도 그까지 날아옵니다...
인터리어는 뭐 빈티지풍으로 옛 7~80년대를 연상케하는 느낌이더군요...

커피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 화장실 사용이 좀 불편하고 의자가 디게 불편하며 와이파이가 안잡힌다는 엄청난 불편함이 있지만... 커피 맛이 괜찮아서 가도 될만한 곳이네요.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커피 한잔 마시는데 원두 사러 오신분들이 참 많더군요.... 제가 볶은거랑 맛 비교해 보고싶어지는 이 오기... ㅋㅋ

위치는 서면 밀리오레 방면 맥도날드 건너편 던킨 골목으로 조금 더 올라가시면 우측에 작은 오래된 문이 있는데 거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