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전 글 재발행 완료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10. 1. 12. 00:41

본문

728x90
반응형


도메인 변경하면서 일부 포털사이트에서 제 글이 모두 사라져서 이전 글을 재발행했습니다.

아쉽게도 네이버 고객센터에서 계속 열받게 해서 재발행 했지만 대부분의 글들이 검색조차되지 않네요.. ㅎㅎ
이전 글들 다 삭제된다더니 충돌을 일으키는건지... 일부 글들은 검색어에서 완전 밀려 나오질 않네요. 중복 검색된다는 소리도 있고 ㅡㅡ;

 서비스센터에 문의해도 보름가까이 첫번째 질문에 대한 답변 기다린다는 말만하고... ㅡㅡ;  아무튼 맘에 안듭니다.

 그냥 맘 편하게 다시 시작하는 셈치고 이제부터 블로그 운영 시작해 보렵니다.

 지난 12월 15일경부터 블로그가 엉망되버렸는데 ㅎㅎ
 네이버 유입이 제일 많았는데 더이상 유입되지 않기 때문에 이제는 일 방문자수가 200명 미만이될거 같지만 그냥 그러려니 해야겠네요.

 2010년에도 매달 책 나눔은 지속됩니다.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방식으로 나눔을 할까 합니다.
 또한, 나눔커뮤니티 오픈이벤트가 이제 마감일이 다가옵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들은 어여 참여해 주세요.
 도서 리뷰 재발행이 남았지만 요건 조금씩~~ ㅎㅎ

 약 한달동안 있었던 일은...
 음.. 북카페 책과콩나무 스텝에서 물러난것, 아빠공룡님으로부터 새해 선물 받은것, 커피 재료 구입 등 흥미를 가지고 배우기 시작했다는 것, 나눔커뮤니티의 조직을 변화시켜 저는 회계쪽과 전체 업무 조율만 하고 다른 작업은 팀장님들이 직접 추진한다는 것 정도? ^^

 으쌰 2010년 멋지게 시작해 봐야겠습니다. 이제 도서 리뷰 빼곤 이전 글 재발행 없습니다. ^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