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들도 생활에 도움되는 정품 체험단 신청해봐요 [에코후레쉬정품체험단모집]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9. 4. 28. 14:54

본문

728x90
반응형

[정품체험단모집] 에코후레쉬 총각, 남편들도 체험단 신청해봐요~~

아는 분(더오픈양) 소개로 알게된 정품체험단 이벤트... 사람 낚시만 하는거 아냐??  신청자들 전부 아가씨, 아주머니로 보이는데 총각인 내가 신청해도 되려나??? 싶었는데.... 흐~ 에라 모르겠다. 한번 신청해보지뭐.. 어차피 가입 때 주민번호 넣는것도 아니고 주소랑 폰번호만 넣음 가입되니.. 에라 모르겠다싶어 신청했습니다.

이미지출처: 에코후레쉬홈페이지


신청글에... 자취생 총각인데.. 바퀴벌레랑도 싸움하고, 세재도 좋고, 냄시 안나게 하는 제품도 좋고, 발냄새 제거제는 남성 필수품이란 생각 든다구.. 주절주절 필요하니 내도 주소~ 하고 적었더니...
두둥~ 3월 체험단에 당첨되었네요..(3월 체험단당첨 후 4월부터 시작) ^^  이렇게 매달 달별로 정품 체험단을 계속 모집한답니다. 4월에 몇명 5월에 몇명.. 6월에 또 몇명... 흐~  매달 제공되는 제품의 체험기를 블로그에 올리면 다음달에 자동으로 체험단이 지속되어 총 6개월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네요... 첫 달은 랜덤으로 제공되며 그 다음달 부터는 자신이 원하는 정품체험단 제품중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ㅡ^

에코후레쉬 담당자와 통화하며. 요거이.. 총각이나 남편이 신청해도 되냐니까...  언제든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정품 체험단을 계속 뽑을테니 주변에 많이좀 알려다랄고 합니다.. ^^. 매달 50명씩 뽑으니... 당첨 확률은 높겠네요 ^ㅡ^
체험단이 되면..VIP 특권까지 주어진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바퀴벌레 약이나 살까 했는데 1석2조네요

이미지출처: 에코후레쉬홈페이지


에코후레쉬라는 사이트가 사기 사이트냐?? 고것도 아닙니다... 관공서나 PC방 등 일반 사람들 출입이 잦은 화장실 같은데 가면 냄새 제거제로 에코후레쉬 제품이 있는걸 자주 봤습니다.. 제품 자체는 믿을만 하다는걸 아는데 이렇게 대대적으로 엄청난 물량으로 사람들을 유혹할줄은 몰랐네요 ^^

체험 제품에는.. 실내환경지킴이 (방향제, 새집증후군예방제, 발냄새,신발냄새 제거제 등), 우리집 살균세탁 (천연액상,가루세제, 유아전용세제 등), 우리집 주방 (화장실세정제, 주방세제 등), 피부지킴이 (섬유유연제, 로션, 썬로션 등) 등 가정에서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새로운 체험단 이벤트로 방향제 체험단도 모집중이네요 ^^ 이미지출처: 에코후레쉬홈페이지


공짜로 받아볼 수 있다니까.. 어찌 홍보 아니할수가 없네요.. ㅋㅋ 특히.. 블로그 운영중이신 아저씨와 젊은 총각들도 요런거 당첨되어 체험해 보면.. 어머니나 사모님이 좋아하실겝니다... 저야 자취생이니.. 제가 무척좋아할 뿐이지만요..  



  체험단 제품 사용후기
일단, 제가 받은 제품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 

이미지출처: 에코후레쉬홈페이지


 최근에.. 화이트닝 스킨로션과 에센스를 구입하면서.. 클랜징폼도 하나 구입할까 싶었는데... 마침 에코후레쉬에서 체험 제품으로 하나 보내주었네요...  비누보다 4배나 더 자극이 없다고 합니다. 아이, 어른 할거 없이.. 저자극으로 깨끗하게 씻긴다고 하길래 낼름 사용해 봤습니다. ^^


벌써 한 20일정도 잘 사용했더니 홀쪽해졌네요.. ^^  처음에 집에 있는 샴푸 통이랑 비슷해서 샴푸가 아닌가 했는데 스킨 클랜져라 적혀있군요. 문제는...  이게 푹푹 눌러서 비벼도... 거품이 나지 않고.. 마치 젤타입 스킨로션을 얼굴에다 바르는 느낌입니다... '엇. 이게뭐나??' 하며 얼굴을 씻는데.. 역시나 화장품 씻듯이 미끈거림이 느껴지는군요.
 평소 사용하는 클랜징폼이나 비누와 느낌이 무척 틀려 낯설게 느껴졌습니다.

ㅋㅋ 솔직한 말로.. 샴프를 얼굴에 바른다는 느낌일까??  잉~ 뭐낭... 하며 깨끗이 씻고 나니 신기하게도 물에는 거품이 한가득 하네요.. 깨끗하게 씻긴건가??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니... 확실히.. 비누와 느낌이 틀리네요.. 거친 제 피부에도 부드럽게 그리고 깨끗하게 씻긴 느낌이 바로 느껴집니다.  확실히.. 비누보다 좋은데요... 무향이라 거부감도 없고.. 처음엔 어색했는데.. 한두번 하니까.. 세안할 때 느낌도 좋네요.. 

아이들 피부에도 좋고, 어른들 피부 보습효과도 좋다고 하니 사용해볼만합니다. 특히나 아이들은 눈이 매워서 비누칠하는거 싫어하는데 요건 전혀 그런게 없네요. 아예 물 안묻히고도 얼굴에 바르고 수건으로 닦아줘도 된다고 하는군요.

피부에 자극적이거나 (나름 민감한 피부라서) 트러블(뽀록지, 여드름 등)이 생길까 걱정했는데 전혀 없네요. 잘 안씻긴단 느낌이 들었는데.. 고거이 원래 그렇다고 하는군요. 지금은 비누때보다 더 열심히 문지르다보니 잘 씻긴단 느낌이 듭니다. ^^  신기한 제품이네요...  이후에 다쓰면 구매해서 사용하게 될거 같은데요...  꽤 괜찮습니다... 이전에 쓰던 녹차성분 클랜징폼보다 세안 후 느낌이 더 좋네요... ^ㅡ^  담 달에도 이걸 신청하고 싶지만... 바퀴벌레 녀석들이 하나둘 등장하기 시작하는군요 TT 바퀴약으로 신청해야겠습니다..흐~  바퀴박멸! 아뷰~

ps. 정품 체험단 모집이 일단 5월6일까지라는군요. 이후에도 계속 모집하겠지만... 먼저 신청하는게 이롭겠죠. 어여 달려가 신청해보세요... ^^  현재 신청자가 좀 적다는 소문도 있네요...  ㅋㅋ 
 생활비 절감...  작은 이벤트 참여로도 충분히 효과가 있을거 같습니다... ^^

  에코후레쉬 정품체험단 모집:  http://www.eco-fresh.co.kr 

ACKGROUND-COLOR: #5c7fb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