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족의 사랑을 생각나게 해 준 크리스마스카드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08. 12. 12. 14:04

본문

728x90
반응형
가족의 사랑을 생각나게 해 준 크리스마드 한장을 받았습니다~ ^^

크리스마스 카드 받아본게 언제지??? ^^;
한 3년전에 일본인 후배에게서 한글로된 카드 받아보고 처음인듯 싶은데... 흐~

그런데 우편함에.. 그동안 오던 청구서 말고 떡 하니 자리잡은 영어로 된 주소의 편지하나....
미국에서 결혼생활을 하고 계신 Deborah 님께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카드를 보내주셨어요~~~ ^^

캐롤송 BGM을 깔아 분위기를 살리고 싶지만... 하도 저작권때문에 난리여서 그냥 사진만 올려봅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라고 멋진 사진이 담긴 행복한 가족의 마음이 전해지는 크리스마스 카드네요 ~~



 햅시바가 가족이되고 첫 크리스마라 햅시바의 사진을 제일 크게 넣어줬네요 ^^ 이쁜 미소짓고있는 막내 딸~ ㅋㅋ
우와~ 가족사진으로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드니 너무 보기가 좋습니다... 활짝 미소짓는 모습들을 보고 있으니 저절로
미소가 생기는데요~~


 요 사진은 데보라님 블로그에서 불펌해온 사진.... 햅시바가 자선남비에 돈을 넣고싶은데 팔이 안닿아 근처에 계신 분들이 도와줘서 직접 돈을 넣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네요~ ^^  너무 귀여워서 담아왔습니다~

 보름정도 먼저 도착한 크리스마스 카드지만... 멀고먼 바다건너에서 보내주신 따스한 마음 감사합니다.
Deborah 님 블로그에는 저희들 눈에는 생소한 미국인들의 삶이 그리고 따스한 가족들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네요. 다양한 문화적인 차이를 느낄수도 있고, 미국의 사회와 미국인들의 삶도 드라마에서 보여지는것이 아닌 동양인의 눈으로 지켜보기에 더욱 관심이 갑니다... 얼마전에 친구가 결혼해서 미국에서 터를 잡고 살고 있어 그런지 Deborah 님 블로그의 글들을 자주 보게되네요... ^^

 가족의 따스함을 생각하게 해 준 크리스마스카드 감사합니다.... ^^

Deborah님 블로그 : http://deborah.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