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파크 i-point로 빵파티 합니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8. 11. 25.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으쌰~ 예전에 인터파크 아이포인트로 편의점, 게임, 통화권 등의 구입이 가능하다 포스팅 했었습니다.

2008/09/02 - [푼돈 모으기] - 인터파크 I-Point 생필품, 과자나 햄버거,커피로 바꿔 드세요~

지난 달 초에 보니까...  빠리바게뜨와 던킨도넛이 추가되었네요. 지난 달말에 아이포인트를 전부 던킨과 빠리바게뜨 교환권으로 바꿨는데 오늘 그 교환 마지막날인걸 알고... 허벌나게 달려가서 교환하고 왔습니다..

1만 5천6백포인트인가??? 로 바꾼 던킨 12개 선택 쿠폰.

던킨 머핀류를 제외한 도넛류 12개를 마음껏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 후에 계산대에가서 기프티콘 보여주니 바로 결제가 되네요..
흐~ 12개 생각보다 엄청 많네요 ^^

그리구... 나머지 한개..

이미 던킨 빵만봐도 배가 부른데... 기프티콘 교환 마지막날이어서 빠리바게뜨까지 가야했습니다..
던킨이나 빠리바게뜨 일하는 아가씨들이 기프티콘을 잘 알어서 바로 교환해 주네요...  빠리바게뜨는 1만 2천원 교환권으로...



빵 가득 담아왔습니다... 캬~ 빠리바게쓰~~ 땡큐~~
인터파크 아이포인트 많이 가지고 계신분들은 요런거랑 무료통화권
편의점 과자나 라면, 음료, 던킨 커피와 도넛 등등 다양한 먹거리를 바꿔 쓰세요.

괜히 할인쿠폰바꾸려고 쿠폰 당첨에 포인트 쓰지 마세요. 당첨도 잘 안되고 포인트만 잡아먹어요.
차라리 그 포인트로 먹거리를..

그리구. 아이포인트로 경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정포인트로 참여하는 경매와 경쟁적으로 금액을 올려 참여하는 경매로 나눠지는데..
저는 아이포인트로.. 모던보이 김남길 이 입던 의상을 낙찰받았습니다.

2008/10/22 - [세상 이야기] - 모던보이 김남길이 영화속에 입던 옷 경매 낙찰받았어요!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가 있네요..  무료 통화권도 자주 애용해서~ 전화비도 아끼고 있습니다.

아이포인트 적립방법은
1. 인터파크에서 물건을 구매하면 일정포인트가 적립됨니다.(상품평입력시)
2. 인터파크 북피니언 (북인터파크)을 만들어 책 리뷰를 올리거나 테마를 만드시면 일정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 포인트를 아이포인트로 전환하시면 됩니다.
3. 북피니언리더를 신청해 매달 일정양 이상의 서평을 쓰고 테마참여하시면 됩니다.
4. 우수리뷰, 우수테마작성자, 우수테마추천자 등등에 선정되면 아이포인트 선물이 있다네요.

*단, 아이포인트로 상품 교환시 데이터 접속하는 문자가 옵니다.
문자확인하시고 통화버튼 누르면 바로 다운로드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이때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많이 교환하실 분은 미리 데이터통화료 정액제 가입하시는게 싸게 먹히네요.
1개 쿠폰 다운시 200원정도 통화료 드는것 같습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 던킨 도넛만 두개먹어도 니글거리는데 빵까지... 파티할정도여서.. 많이 싸다가 가게분들에게도 나눠드리고 친구들과도 나눠먹었습니다.. ^^  공짜 포인트로 바꾼건데.. 무척 좋아들 하시네요... "이야~ XX이 너 통크다~"

But. 그동안 쌓은 포인트 주변 사람들에게 막 쏴줬더니... 이제 바닥임..TT
       책사봐야하는데... 흑흑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