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북로그 이웃분이 보내주신 글 모음집 - 정성 가득 따스함 가득

사진이있는 에세이

by 아디오스(adios) 2008. 10. 15. 11:21

본문

728x90
반응형

따스함과 정성이 가득한 블로그 이웃분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블로그를 하거나 기타 등등 많은 사이트에서 활동하며 생기는 이웃들, 그분들 자체로도 소중하지만 소중한 이웃들이 남긴 글들 역시 무척이나 좋은 내용들이 많습니다.

그런 글들을 엮어 마치 라디오 사연 모으듯 모음집으로 만들었네요. ^^

 교보 북로거 창식님이 자신의 북로그에 올린 글과 이웃 북로거들의 정성이 그리고 좋은 글이 담긴 포스팅을 모아 책으로 엮었습니다. 와우~ ^^ 

 타이틀은 시간있어요?

북로그 이웃 역시 잠시 스쳐지나가는 인연일 뿐이라 생각하는 분들 계시겠지만 창식님 북로그에 가면 절대 그런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교보 북로그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블로그죠..  창식님의 북로그엔 사람이 북적북적.. 하루하루의 일상생활에서부터 투덜투덜 불만, 개인적인 투자를 위한 전문적인 조언까지 다양한 내용들이 인기 블로거만큼 많은 포스팅이 이루어져 있네요 ... 압. 창식님 북로그 홍보대사?? ㅋㅋ

 예전에 오마이뉴스에서 책을 한권 발간했었습니다.



바로 오마이 뉴스 사는 생활이야기 코너에 올라온 다양한 우리 사람들의 삶을 담았죠. 국내 유일한 단 한권의 책. 오마이뉴스 기자분들도 뿌듯해 하시던 그책. 그 책속에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고 한권의 책을 통해 동질감도, 웃음도 가졌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의미에서 블로거 이웃들의 글을 엮어 만든 이런 글 모음집도 따스함이 느껴집니다.

 모음집 속에는 제가 읽어보지 못한 다른 분들의 글이 나오는데.. 참 가슴을 울리는 글들이 많네요. 

 ^^ 음... 제 북로그에서도 글을 담아가도 돼나고 물으셨던거 같은데.. 서평 말고는 별로 볼게 없는 북로그라... 그런지... 제 글은 없네요 TT  쩝... ㅋㅋㅋㅋ

 제 글이 올라갔다면 더 부끄러울뻔 했네요. 멋진 서평과 글들이 많아서..ㅎㅎ

창식 님께서 직접 그린 그림과 메시지와 함께 온 글 모음집.



따스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ㅡ^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