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천동 남천동에서 맛있는 진주떡집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부산 식도락 투어

by 아디오스(adios) 2020. 3. 29. 01:06

본문

728x90
반응형

남천동 진주 떡집~ 

남천동이 빵천동이라 알려져 있지만, 맛있는 떡집이 많은 떡천동입니다. ^^ 그것도 보통 떡집이 그래도 떨어져 있거나 한데 남천동에는 비슷한 골목에 맛있는 떡집이 세개나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진주떡집을 제일 좋아합니다. 

저희 누나가 남구, 수영구 통틀어 여기가 젤 유명하다더라~라고 해 준 이 말 한마디 때문에 ㅎㅎ 

다른 떡집도 맛있어요 ... 그래도 이미 단골이 되어버린 이집...  그런데 두잇 회원 한 분도 이집 단골인가봅니다. 

좋은 일이 있어 떡 맞추는김에 저 한테도 선물해 주겠다고 하시네요 TT 

"코로나 때문에 모임도 못하고 여러모로 힘들텐데 힘내시길" 

진주 떡집에서 보통 떡 해갈 때... 꿀설기와 단호박절편이 인기가 많데요. 둘 중 어느거 할래? 하시길래 저는 역시나 달달한 꿀설기라고 했죠 ㅎㅎ 

종종 시골 갈 때 미리 떡 맞춰두고 사가면 부모님께서 참 좋아하십니다. ^^ 

남천동에 맛있는 떡집 많으니 골라서 드시는 것도 좋답니다. 막 살갑게 맞이하지도, 덜 친절하지만, 맛은 괜찮은 진주떡집

고마운 분 덕분에...  간만에 떡 배부르게 먹고, 모임은 거의 없지만 뵙는 분들께도 떡 챙겨드렸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격려와 응원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