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품후기] 호루스벤누 미니스튜디오 구매, 사용 후기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6. 10. 26. 21:39

본문

728x90
반응형

[제품후기] 호루스벤누 미니스튜디오 사용 후기

향초와 디퓨저 판매를 부탁받아 직접 사진을 찍어 웹사이트에 올리고자 미니 스튜디오를 검색하다 저렴하고 이동이 편하다는 평이 있어서 구매한 호루스벤누 미니스튜디오 입니다.

그런데... 제품도 뭔가 아쉽기만 하고, 제품 판매 대행 요청한 분도 연락 두절되고.. 이걸 왜 샀나? 싶네요 ㅎㅎ

그래도 샀으니 (비싸지 않아요) 한번 사진이나 찍어보자 싶어 조립을 해 봤습니다.

제품은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했으며 펜탁스 렌즈가 있어서 캐논 바디에 장착하기 위한 호루스벤누 변환링 구매하다 같이 산 제품입니다. 

위에 써 뒀듯이 책 사진과 향초, 소량 제품 사진찍는 용도로 나중 편집하기 쉽게 화이트 흰 배경으로 찍고 싶었거든요.

제품이 잘 안열리는데 잘잘 하면 펼쳐 집니다. 재질이 플라스틱 재질이라 살짝 탄력있게 빠져 나와요.

호루스벤투 미니 촬영스튜디오는 LED선이랑 제품 그리고 화이트, 블랙 시트지가 같이 옵니다.

펼쳐놓고 조립하기는 참 쉬워요. 이 제품의 장점은 들고 다니는게 편하다는 점. 그리고 조명 위치 조절을 좌우 자석을 가지고 위치변경이 가능합니다.

검은색과 흰색 시트지가 오는데 먼지가 참 잘 묻어요 ㅡㅡ; ㅋㅋ 다음에 그냥 종이 사서 쓰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왜냐하면 블랙은 찍어놓으면 결이 보이거든요

위에는 LED 조명입니다. 제가 이 조건이 마음에 들어서 샀는데 ㅡㅡ 이런 LED정도면 조명상가같은데 가면 정말 몇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는 조명으로 알고 있거든요. 조명은 좀 어두워서 아쉽네요. 그래도 위에서 조명이 있으니 좋긴해요

배경 시트는 미니스튜디오 뒤에 거는 부분이 있어 걸어서 두면 됩니다.

조명을 켜면 이렇게 되는데 작습니다. 책 사진 찍을랬더니 책이 안들어가요 ㅡㅡ; 는 아니고 들어는 가는데 찍히는 구도가 안나오네요..

미니 쥬얼리, 시계, 향초 같은 제품들 찍는데는 딱 좋은데 말이죠

 

단점: 조명이 많이 아쉽다. 배경이 조명이 앞쪽에 있으니 뒷편 그늘이 가로 줄처럼 생긴다 (종이가 굽혀지는 부분), 작다.

장점: 그래도 배경에 종이 깔고 하기 좋다. 어디 벽에 종이 세워두고 하는것보다는 깔끔하다.

그래도 아쉽네요.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래도 잘 해봐야겠습니다.

우야튼... 후보정하기에는 참 편한 느낌입니다. 더 애용해 봐야겠네요 ^^

호루스벤누 미니스튜디오 구매 후 사용후기 입니다. 사이즈는 판매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전 그냥 주문했더니....끙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