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부에 좋은 슈렉팩~ 써보면 딴거 못쓴다네요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5. 8. 13. 20:09

본문

728x90
반응형

러쉬 슈렉팩! 우리나라에서는 백화점에서만 파는데 일본에 가면 쇼핑몰 같은 곳에 가면 항상 만날 수 있답니다.

현장에서 직원들이 여성분들 손을 어루 만지며!!! 슈렉 팩을 해 주며 직접 느껴보라고 합니다. 저보고도 할래? 하길래 노노노 사양했더라죠.

슈렉팩이 국내에 들어오면서 백화점 납품이 됨으로서 가격이 폭등해버렸죠....

일본에서 구매해 와 판매하시는 분들 가격이 백화점보다도 훨싸다는 사실 ㅡㅡ;

이번에 후쿠오카 다녀오면서 지인분들께~ 선물해 드린 슈렉팩입니다. 사다달라는 주변 분들이 많아서... 몇개 선물 못해드렸지만 그래도 해보시고는 너무 좋다고, 이런 천연팩을 선물해 줘서 고맙다고 하시더군요 ^ㅡ^

슈렉팩이 좋긴 좋나봅니다. 제가 쓸거라고 챙겨둔 하나까지 두잇에 오신 분이 챙겨가버렸어요 흑~

한번씩 일본은 정기적으로 가니 담에 또 챙겨와야겠습니다. 어떤분은 더티스프레이 써 보시고는 향수보다 은은한 향이 오래간다고 하시더군요. 더티 스프레이는 향수처럼 향이 오래가서~ 은은하게 더러운 냄시? 를 없애주나 봅니다. 두가지 종류가 있던데 하나는 좀더 비싸고 하나는 풀향처럼 은은하니 좋아요.

일본 매장 가시면 마음껏 뿌리게 하니 마음껏 뿌리고 여행 다니시길 ㅋㅋㅋ 

 

 쇼핑몰을 하나 준비하다보니 포장도 이쁘게 신경썼다죠~~~ ㅎㅎㅎ 이쁘죠잉 지인들 요거 선물 받고 뿅갔다는 사실!!! 인기!!! 짱짱

ㅎㅎㅎ 곧 쇼핑몰도 한놈 준비중이니 기대하시라능 ^ㅡ^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