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맨틱 프로포즈나 기념일 직접 챙기는 가장 손쉬운 방법

문화블로거의 문화이야기

by 아디오스(adios) 2014. 5. 6. 20:23

본문

728x90
반응형

로맨틱한 프로포즈나 특별한 기념일에 여자친구를 위해 아내를 위해 남편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직접 아기자기하게 꾸며서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로맨틱 프로포즈 손쉽게 하기. 특별한 기념일 이벤트 추천.  

자 제가 이쁘게 프로포즈 하고 기념일을 챙기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당. 기념일에 할 수 있는 여자친구나 연인을 감동시키는 간편 이벤트.

 사실 예전에 카페에서 손님들이 로멘틱 프로포즈를 아주 급하게. 이틀 전에 의뢰를 하는 바람에 정말 급하게 준비를 했더라죠.

그때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제 평생 양초를 켠다거나 풍선을 건다거나 하는걸 해본적이 없었는데요.  우여곡절 끝에 반나절이나 걸려서 ㅡㅡ; 풍선에 초는 그때 한 200개 넘게 깔고, LED초도 많이 깔아서 멋지게 프로포즈를 진행해 드렸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여자친구와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조촐하지만... 그래도 마음을 담아 선물과 함께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자했죠.

여자친구를 감동시킬 특별한 이벤트 직접 준비하기.

 역시나 지난번 아는 분 프로포즈 이벤트 한번 해봤다고 두번재 하니 어떻게 하는지 바로알겠더군요.  준비하는데 딱 30분 걸렸습니다. ^^  양초는 마켓에 파는게 30분짜리 50분짜리 뭐라하고 적혀있는데요 실제 켜보시면.....   얇은 양초는 딱 20분 정도가 한계입니다.

 솔직히 20분 지나면 사실 초들이 피식 피식 꺼지기 시작하거든요. 그러니 되도록 프로포즈나 이벤트는 20분 정도나 30분안에 하시고. 좀 두꺼운 초는 조금 더 오래갑니다. 하지만... 다음에 또 쓰기도 애매합니다. ㅡㅡ;

단, 저 불붙이는 총같은거. 가스점화기는 꼭 필요합니다. 초가 플라스틱 용기 안에 넣은 상태로 불을 붙여야 하기 때문에 라이타로 하기엔 너무 힘겨워요. 저게 있어야 여자친구나 애인, 아내 도착전에 후다닥 불을 붙여요 ^^

 그리고... 프로포즈 용품 구매하실 때~ 돈 몇천원주면 하트 모양 종이 준다는데 다 필요없어요....

하트모양의 핵심은 라인. 바깥라인, 안쪽라인 그안쪽 라인으로 그냥 대략 하트모양이 되게만 하셔도 되요. 불 끄고 초들이 불을 밝히면 살짝 찌그러져도 티 잘 안나요.

 하트 엉덩이라하죠 양쪽 위쪽 저 부분 강조하시고 아래쪽으로 잘록하게 하면 쉬워요.

 제가 해보니... 크게 테두리로 하나 하고 안으로 조금씩 줄여 가는 게 더 좋더군요.

 대신....  꽃도 같이 구매하세요. 가짜 장미인데요. 은은한 촛불에 요 장미들이 은근 매력있습니다. 즉, 초 - 장미 - 초 - 장미 이렇게 하시면 더 은은하니 좋아요.

그래야 너무 많은 초가 사용되지 않고 더 좋구요. 대신 가운데 하트에는 꼭 장미나 핑크 장미잎 등으로 꾸며 주시는게 좋아요. ^^

 저는 예전 프로포즈 이벤트 때 사둔 LED초가 있습니다. LED초 개당 600원 정도면 살 수 있으니 50개 정도 사두시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꼭 이번 이벤트 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 방안에 살짝 놓고 꾸며 보세요. 정말 분위기 좋습니다.

은은한 분위기의 이벤트 분위기를 만들고자 한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기서 포인트를 하나 더 알려드리면..... 장미 잎이나 꽃잎 (요것도 프로포즈 용품 구매할 때 X마켓, 0번가, 인터주차등에 다 같이 팔아요) 을 주변에 흩날리듯 뿌려주시면 훨씬 분위기가 좋아집니다. ^^

주변에 은은한 조명으로 인해 훨씬 이쁘고 분위기가 있어 보입니다. 프로포즈하기 쉽죠? 여기다가 풍선까지 주변에 달아주거나 바닥에 깔아주면 훨씬 좋아요. 풍선은 반드시 풍선부는 기계로 하세요. 일명 손펌프라고 하죠? 요걸로 한 10개 정도만 해줘도 이뻐요.

더 해주고싶다면... 저는 프로포즈 이벤트 할 때 한 30개 를 불어서  10개는 바닥에 20개는 하늘에 달아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더라죠.

 자 그리고 여기서 포인트.... 저는 하트 LED를 몇개 사서 저렇게 가운데 하트로 꾸며줬어요 ^^

요렇게만 해줘도 정말 이쁘고 아름다워요.

 자 완성된 모습입니다. 자세히 보면 ㄷ장미와 초 사이 공간에 꽃잎들도 많이 뿌려줬구요. 대신 풍선은 사실 뒷처리가 귀찮고 해서.. 최대한 적게 바닥에 붙였습니다.

되도록 풍선 바닥에 붙이세요. 테이프로..... 안그러면.. 풍선이 양초위로 날아가면 펑 터지고 플라스틱 타는 냄새 나니 조심하세요.

자... 여자친구를 위해.. 후다닥... 준비하고.....  서면에서 지하철 탔다는 소리에 열심히 준비해서.. 도착 5분 전 즈음. 바로 불붙이고 LED등 켜고. .불끄구.. 준비완료!!!

준비한 영상과 함께..... 기념일을 챙겨주는.. 센스......  물론 선물도. ^^

직접 기념일을 챙겨보세요. 집에서 누구나 쉽게 할 수도 있습니다. ^^ 단, 화재 조심하세요. 불켜두고 가시거나 다른데 가시거나 하면 절대 안됩니다. 양초가 많다보니.

그리고... 플라스틱 용기 안에 초를 넣고 있기 때문에 오래 켜두면 플라스틱이 조금씩 녹아요.. 환경 호르몬 걱정됩니다. 또한 눌러 붙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구요. 특히 풍선 안타게 조심. 하세요.

ps. 인터넷에 실사 현수막 싸게 하는 곳 많습니다. 그곳 이용하면 1~2만원으로 두사람의 사진 출력도 되요. 굳이 큰거 안하셔도 되니 작은거라도 하나 이쁜 사진으로 출력해서 걸어두시면 효과 좋다는 거.

ps2. 영상은 인터넷에 무료 영상 프로그램이 많아요 ^^ 그런 프로그램으로 사진만 음악 넣고 틀어줘도 좋다는 사실. 단, 자기 영상이 들어가는게 젤 좋아요.....  "자기야~~~"로 시작되는 그 닭살 영상.

이럴 때 닭살좀 생겨도 해보셔야 합니당.  쉽고 간편한 기념일 이벤트. 북카페 두잇에서 멋진 이벤트 진행했답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