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콰도르 책보내주기 일일나눔카페 D-1.버니커피

사랑의 책 나눔- 나눔커뮤니티

by 아디오스(adios) 2012. 4. 28. 03:35

본문

728x90
반응형

사랑의 책나눔 나눔커뮤니티 일일 나눔카페.... D-1이 되었군요...

목요일과 금요일 마지막 정리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졸리는 눈을 비비며 책정리를 마저 했구요~

 이제는 뭐... 기다리며 내일 행사 잘 되길 바래야겠죠.....

 일일 카페에 쓸 재료들 도착했습니다.....  커피 테이크아웃컵들과 슬리브, 두껑, 스틱, 냅킨까지...  카라멜 마끼아또에는 기라델리 소스를 사용할 예정이라...  맛도 있겠죠 ㅋㅋ

 그리고... 당일 사용할 원두는... 부산 로스팅모임에서 오랜동안 로스팅을 해 오신 이사님께 부탁드려 로스팅했습니다.

로스팅하러 가기 전날 밤늦게까지 저도 로스팅 공부를 좀더 하다.. 아침일찍 가서 판매할 원두와 아메리카노와 베리에이션 원두까지 볶아 왔습니다.

 예가체프와 콜롬비아 볶았고.... 블렌딩은 브라질 + @+@ 해서 볶아 바로 내려봤는데 괜찮았습니다. ^^

 그리고... 버니커피에 가서... 홍보 대자보 만드는 작업을...  회원 두분이 작업해 주셨고.. 저는 빈둥빈둥 옆에서 구경만 하고 있었죠 ㅋㅋ

어제 밤에는.. 제가 제일 싫어하는..  책 묶는 작업 마무리 했습니다.

이 책들 가져다가 아주 아주 저렴하게 팔아서.....  에콰도르 아이들 책 사는 돈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

 그리고 이건... 제가 가진 책중에 약15권정도 추려서 이번에 판매하기 위해 기증할 책들이구요~ 

 나눔커뮤니티 로고 스템프를 주문했는데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어쩔수 없이... 스티커를 슬리브에 붙여서...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이번 일일나눔카페는... 

연습겸... 우리가 에콰도르 아이들을 위한 책기증행사를 한다는 것을 많이 알리기 위한 행사다보니..

예전 나눔커뮤니티 오픈 이벤트 할때 외부 마케팅을 뛰며 (하이패스, 책갈피, 쿠션, 바베큐세트, 머그컵 등을 스폰서받음) 여러 스폰서를 확보했는데.. 요 행사는... 아무런 스폰서를 요청하지 않아... 스폰이 없네요 ㅋㅋㅋ


 

그래도... 마침.. 이웃 블로거분이... 미네워터 에서 좋은 행사로 물방울 모양의 바코드를 통해~ 미네워터를 구입하는 소비자들 중 기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기존의 미네워터 가격에 100원을 덧붙여 계산하면 기부되는 형식으로, 소비자가 100원을 기부할 때마다 CJ제일제당과 보광훼미리마트는 각각 100원씩 추가 기부, 1병당 총 300원의 기부금액이 모아지게 되어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이 전달되는 캠페인 을하고 있어.. 미네워터를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요 미네워터를...  나눔일일카페 때 도넛선물세트 판매할 때 같이 드릴 예정이구요 ^^

이제 뭐.. 준비는 거의 다 되었네요 ㅎㅎ

당일 많은 분들이 편하게 오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조금씩 조금씩 모아서... 올해 7월 즈음 1차 발송하고, 올해 말에 2차 발송할 예정입니다...

 sns를 통해 많이 알려주시고... 부산에 계신 분들은 편하게 놀러오세요.

이웃 블로거 분들은 아시겠지만...

 

 

http://www.nanumbook.com/

 저희 나눔커뮤니티의 모든 나눔이나 책기증은 강요나 강매가 절대 없습니다. 어떤 분들은 일일카페하면 티켓도 팔고, 가격도 높게 잡고 해야한다고 하지만... 저희는 자유롭게 스스로 나눔이 즐겁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어떤 강요를 하지 않고 가격도 비싸지 않게 잡았구요 ^^

그러니 편하게 커피 한잔하러 놀러 오시면 됩니다. 책도 무척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구요... 대신... 기부금함은 자유롭게 운영됩니다.~ ㅋㅋ

이번 나눔일일카페하고.... 이제 예전 저희 팀원들 한분 한분 다시 팀원으로 복귀하기로 결정하셔서.....  윤뽀님, 슬리머님, 함차가족님, 지우개님 그리고 하얀잉크님의 합류가되면....

 더 멋진 나눔과 즐거움이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나눔.... 즐거워야죠.. 보람되고..... ^^늦은 밤..이지만... 기분은 좋네요.... 이런 노력들이... 모여 어디선가 아이들의 웃음이 즐거움이 커질거라 생각하면....


당감동 버니커피에서 커피 한잔하입시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