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오픈의 따스하고 즐거운 봄맞이 이벤트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9. 4. 10. 07:30

본문

728x90
반응형

톡톡튀는 상품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해주는 쇼핑몰 운영자 더오픈님이 지난 달 말이던가?? 가물가물...
봄맞이 책을 읽자는 캠페인으로 독서등을 걸고 이벤트를 했습니다.
책 추천하는 이벤트였는데.. 마침 지나가다가 얼떨결에 랙백이 하나 걸었는데..(사실 마지막으로 간당간당하게) 선착순 당첨이 되었군요 ㅋㅋ


진즉에 올린다는게 책나눔 이벤트 준비하느라 깜빡했습니다. 그래도 덕분에 사용은 잘 했군요 ㅋㅋ
북라이트(독서등) 인데.. 사실 요게 가격은 얼마 안하는거거든요 ^^ 옥션이나 일반 쇼핑몰에서도 싸고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벤트로 선물 받았기에.. 값어치를 매길수 없죠잉~ ㅋㅋ

안그래도 북라이트 하나 장만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자꾸 미루고 미루고 있었는데 더오픈님이 이렇게 보내주셨군요 ^^


클립이 있어 책의 상단이나 좌측 우측에 고정시켜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밝기는 상당히 밝네요.
문제는 불빛이 전체 책을 커버해주지 않기 때문에(전체 커버하면.... 아마 스텐드수준이지 싶네요 ㅋㅋ) 좀 큰 책은 위아래로 움직여주거나 등의 높이를 살짝 조절해 줘야합니다. 

 open 누르면 자동으로 스르륵 올라오는군요 ㅋ 독서등 덕분에 자기전에 잠시 책좀 읽고 잘수가 있군요. 이불속에 쏙 들어가면 스텐드 끄러 일어나기 무지 귀찮은데 이제는 그런 문제가 바로 해결되었습니다.. 흐흐


함께 보내준 손 세척제? 소독제도 잘 사용합니다. 설거지하고 손에 살짝... 발라서 소독하고 화장실 다녀와서 한번 더~
ㅋㅋ 깔끔한 사람 세균없는 사람이 되어가는군요 큭~ ^^


그리고 기쁜 소식하나~~  쇼핑몰 더오픈에서 정품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77명이나 뽑는다는군요.
쌀도 있고 MP3, 스피커, 음식, 화장품 등 다양한 제품 있으니까 땡기는걸로 골라서 참여해 보세요 ^ㅡ^
저도 한개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암튼.... ^^  더오픈님 감사합니다..... 

  더오픈 정품 체험단 모집 바로가기  



 
 
(책나눔 이벤트 토요일 마감입니다. 언능 참여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