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관광공사 ethankyou 이벤트 상품을 받았습니다.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9. 3. 12.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받기는 꽤  오래전에 받았는데 이제서야 리뷰 글을 올리는 군요...

우선 경기도 관광공사에서 운영중인 ethankyou 홈페이지를 소개하면...


http://www.ethankyou.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순간! 경기도가 타 지자체보다 한발 앞서간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단순히 지역 관광지에 대한 짧은 소개에 그치는게 아니라 관광 상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예약할 수 있는, 말그대로 하나의 관광포털사이트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블로거들의 리뷰, 기자들의 관광지 소개, 지역 축제에 대한 글도 있고, 관광지에 맞춰 개발된 관광상품들을 소개해 아주 쉽게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더군요.

아직 경기도 쪽으로 여행 계획이 없어 상세한 검색을 못해봐서 얼마나 사이트가 효과적인지는 모르지만 다른 지방자치단체들의 문화관광 페이지와 비교했을때는 아주 혁신적이란 느낌이 듭니다.

지역 관광업체, 음식점, 숙박업소 등과 연계해 아예 관광 카드도 만들었네요 ㅎㅎ 경기도로 가실분들은 참고해 볼만한 사이트입니다. ^^ 

올 초였던가요?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스크랩이벤트를 했었는데.. 어찌 검색을 통해 알게되어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받은 USB허브 마우스패드.


컴퓨터에 연결해 따로 USB허브를 이용하지 않고 마우스 패드 겸 4개의 USB허브가 달린 제품입니다.
배송 당시 좀 기스도 많이나고 상처가 있어 중고품 준게 아니냐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성능은 괜찮네요.
노트북에 연결해서 USB와 MP3, 키보드, 마우스를 연결하니 잘 인식합니다.

다만, USB마우스패드와 노트북 USB단자에 연결하는 잭이 좀 헐렁한 감이 있어 가끔 접속이 안좋을때가 있네요.
요건... USB허브로 인해 줄이 막 길어지고 엉망이 되는걸 방지해서 좋네요 ^^
아무튼 이건... USB허브를 애타게 찾던 친구에게 선물해줬습니다... 저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3천원짜리 USB허브의 성능에 무척 만족하고 있기에..ㅋㅋ

ps. usb허브로는 외장하드 돌리는 전력이 안될겝니다. 외장하드는 노트북이나 컴과 바로 연결하거나 두개의 잭으로 허브에 연결해야 할겝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