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블로그 후보에 올랐네요~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09. 2. 17. 12:42

본문

728x90
반응형

올블로그 문화예술 분야에 후보로 당당히 이름이 올랐습니다...
캬캬~ 자랑할게 아니라.... 그냥 올랐다구요~ 지난번에 라리윈님이...  추천안된 블로그 발굴하기로~
제 블로그를 추천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추천해 주셔서~ 기분이 좋습니다...  뭐 별로 볼것도 새로운 내용도 없는 곳이긴 하지만... 잘 봐주셔서 기쁨이 두배세배는 됩니다..
ㅋㅋ  오늘 투표하러 갔더니... 제 블로그도 있군요... 아직은 0%의 투표율~ 흐흐
호박툰님과 PLUSTWO님, 해피아름드리님 등등 정말 좋은 글이 많으신 이웃분들이 계셔서 베스트는 바라지 않지만...
부끄러운 0%만은 면했으면 합니다.....  ㅋㅋㅋ
책과함께하는 여행도 당당하게 한이름 올라가있네요... 흐~


문화예술 분야 투표 페이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