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책나눔 이벤트 - 책과함께하는 여행의 북크로싱 이벤트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0. 1. 3. 23:48

본문

728x90
반응형
* 책 나눔은 정을 나누는 작은 행복입니다. 올해 100권의 책을 기부하는게 목표였는데 기부보다 책 나눔이 더 많아졌네요 ^^;  그래도 블로그 1년을 돌아보며 그동안 모아뒀던 책들을 가지고 작은 이벤트를 열어봤습니다.
지난 한 주 동안 진행했던 Book & People 이벤트 당첨자는 주말에 발표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 이벤트] - 책나눔 이벤트 중입니다. 뜻깊은 책나눔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자..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댓글(포스팅가능) 이벤트니 많이들 참여해 주세요 ^^
[이벤트1] [이벤트2]에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1]에 신청하고 [이벤트2]에도 신청하셔도 됩니다. 중복 신청이 가능하니 마음껏 참여하세요 . 단, 당첨은 두곳 중 하나만 인정됩니다. 

 * 당첨자 선정은 댓글 혹은 글을 쓰신 내용을 보고 제 이웃 중 사회복지사 A양과 청년실업자인 B군이 선정해 줄 예정입니다. ^^ 주변에 제 블로그 이벤트 혹은 책나눔에 대해 많이 알려주세요~    

[세상 이야기] - 2009년 나의 블로그는 이렇게 꾸며가렵니다.
[Diary] - 2008년 110권의 책을 나눔하며...


책과함께하는 여행의 북크로싱 이벤트~~ 두둥~ 시작합니다^^

[이벤트1] 책나눔 Book & Book

 Book & Book은 여러 책을 모아 하나의 테마로 엮어봤습니다. 마음에 드는 책이 있다면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1-신청1] 아이들과 부모님을 위한 책
"아빠와함께 수호천사가되다" + "우리몸을이루는 아주작은 친구들 세포" + "도형이쉬워지는 인도베다수학"


- 아빠와함께 수호천사가되다. - 당신의 수호천사는?
- 봄과 함께 온 재미있는 과학책~

* 아빠와 함께 수호천사가되다는 어른, 아이 모두가 읽을 수 있는 좋은 작품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읽고 이야기 들려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 우리몸을 이루는 아주작은 친구들 세포
 책의 저자이신 강현옥님이 직접 싸인과 아이들을 위한 덕담을 적어 주셨습니다. 아이들에게도 무척 좋은 선물이자 추억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인도 베다수학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어렵지 않은 흥미로운 수학이야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우리몸을 이루는 아주작은 친구들 세포"는 이 책의 저자이신 이안님이 이벤트를 위해 지원해 주신 책입니다. ^^

* 이벤트 참가방법
 - 위의 책이 읽고 싶은 이유와 아이들과 함께 봄 나들이 갈 만한 곳을 알려주세요.
 - 블로그에 글 쓰고 트랙백(엮인글), 글쓴 주소 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당첨확률이 더 높습니다.
 - 댓글로 참여 가능합니다.
  예시. [이벤트- 신청1] 울 조카 선물해 주고 싶네요. 봄 나들이는... 애들 데리고 피씨방이나 갈까 싶은데요 ^^; 
 

[이벤트1-신청2] 목표를 가지고 도전하라. 스스로를 갈고닦는 책들
"비전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라" + "자기대화력 Self-Talk" + "아침에벌떡일어나는방법"




- 따뜻한카리스마님이 보내주신 소중한 책과 따스한 마음

* 비전에 생명력을 불어넣어라는 "정철상의 커리어노트"블로그를 운영중인 따뜻한 카리스마님이 쓰신 책입니다.

교수님이자 명 강연자이신 따뜻한 카리스마님이 블로그 이벤트를 위해 지원해 주신 도서입니다.

직접 따스한 말씀까지 적어 주셨습니다. 따뜻한카리스마님이 전하는 비전과 자기관리.

* 아침에 벌떡일어나는 법은 인터넷 서점에 절판된 책입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 분들을 위해 벌떡 일어나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텐트치는 방법이 아닌, 벌떡 깨어나는 방법이니 오해하지 마세요!!

* 자기대화력은 자신감을 키우고 스스로를 돌아보는 책입니다. 스스로에게 잘 할 수 있다는 암시를 걸 수 있겠죠.

** 이벤트 참가방법
 - 위의 책이 읽고 싶은 이유와 자기계발을 위해 하고 있는 활동을 알려주세요.
-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Tip. 블로그에 글을 쓰시고 글쓴 주소를 달거나, 트랙백 거시면 당첨확률 쑥! 올라갑니다.
 [예시] 
[이벤트1- 신청2] 자꾸만 자신감도 잃어가고 제가 무엇을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목표를 다시 잡고 도전해 보렵니다. 최근 아침마다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영어회화라도 하려고요. 또 주말마다 등산을 갑니다.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죠.


[이벤트1-신청3]  세계를 움직이는 보이지 않는 힘. 그 힘과 권력에 대한 이야기
"토털 쇼크 어떻게 살아남을것인가" + "탐욕의 시대 누가 세계를 더 가난하게 하는가" +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


* "토털쇼크 어떻게 살아남을것인가"는 최근 전세계적인 금융 불황으로 인해 국내에도 피해가 엄청납니다. 장미빛 전망을 내놓았던 금융 및 투자 전문가들의 잘못된 판단에 대한 비판과 해결책에 대해 내놓은 전문 서적입니다.

* "탐욕의시대 누가 세계를 더 가난하게 하는가"는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에 이어 두번째로 세계 권력과 다툼, 이기주의로 굶주리고 가난해지는지 그 시스템의 근원적 비판을 하고 있습니다.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는가?>와 <탐욕의 시대> 이 두권의 책은 꼭 읽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 "내 영혼이 따듯했던 날들"은 블로그 이웃분께 나눔 받았던 책입니다. 위의 두 책이 너무 무거운 주제라 살짝 마음을 여유롭고 따스하게 하자는 의미로 넣어봤습니다. 삶의 철학을 바꿔주는 작은 고전인 이 책은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좋은 책입니다.

** 이벤트 참가방법
 - 위의 세권의 책을 읽고 싶은 이유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주세요.
 -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Tip. 블로그에 글을 쓰시고 글쓴 주소를 달거나, 트랙백 거시면 당첨확률 쑥! 올라갑니다.
 - [예시]
 [이벤트1-신청3] 왜 세계의 절반은 굶주리고 있는가를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다소 어려운 주제지만 관심가지고 봐야할 거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메일만 보내도 포인트를 모아 해피빈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못입는 옷, 안읽는 책들을 기부할수도 있구요.


[이벤트1-신청4] 행복은 일상에서 시작된다. 일상의 필독서
"행복의 비밀" + "또 다른 삶을 위한 선택의 길" + "허브코헨 협상의 법칙"


* "행복의 비밀"은 이번에 나온 최신간 도서입니다. 행복을 찾아 스스로를 변화시키는 힘. 에너지가 넘치고 열정적인 삶으로 인도해 줄 책입니다. 똑 같은 일상의 반복이지만 그 일상 속에서 행복을 찾아내는 방법이 담겨있습니다.

* "또 다른 삶을 위한 선택의 길"은 선물의 작가 스펜서 존슨이 가장 감명깊게 읽은 책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지금 살고 있는 현실보다 더 나은 새로운 나의 발걸음을 인도해 줄 소중한 책입니다.

*  "허브코헨 협상의 법칙"은 30주간 뉴욕타임즈 베스트 셀러였던 책입니다. 인생의 모든 것은 협상의 연속이라고 합니다. 무엇인가를 살때도 협상이고 누군가를 설득하는 것 역시 협상입니다. 협상이 법칙을 알면 100전 100승??

** 이벤트 참가방법
 - 위의 세권의 책을 읽고 싶은 이유와 소중한 분들께 선물해 주고 싶은 책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Tip. 블로그에 글을 쓰시고 글쓴 주소를 달거나, 트랙백 거시면 당첨확률 쑥! 올라갑니다.
 - [예시]
    [이벤트1-신청4] 요즘 자꾸만 우울해지는데 행복을 찾아 떠나고 싶네요. 얼마전에 증오의 기술이란 책을 서점에서 살짝 봤는데 매번 다른사람에게 착하게만 행동해서 상처만 받아오는 한 친구에게 꼭 선물해 주고 싶은 책이더군요. 화를내고 누군가를 증오할 때 내가 나쁜 사람이 되지 않고 증오하는 방법이 나와있더군요.





[이벤트 2] Book & Music
* 책을 읽을 때 음악을 들으면 더욱 집중이 잘되죠. 커피 한잔 혹은 차 한잔과 음악 그리고 책은 멋진 조합입니다.^^
즐거운 독서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음악 CD 와 책을 묶어서 준비해 봤습니다.

[이벤트2-신청1] "방황의 시절" + "황금마차는 하늘을오르지않는다" + "몽라 2집 질투"
 - 두권의 소설과 몽라2집 앨범을 묶어봤습니다. 소설을 읽으며 듣기엔 몽환적인 잘 어울리는 음악이 아닐까 합니다.

[이벤트2-신청2] "비전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라" + "나를찾는 셀프심리학" + "FERGIE 솔로앨범"
 - 저자 사인이 담긴 책 한권과 심리학 도서 한권 그리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자신만의 비전을 세우고 도전해 보세요
(블랙아이드 피즈 - the BLACK EYEDPEAS 의 파워보컬 솔로앨범. 19세 미만 청취불가!!!)

[이벤트2-신청3] "인생의 첫 출발" + "너만의 명작을 그려라" +  "BELL X1"
- 블로그 이웃 아련님이 이벤트 상품으로 지원해 주신, 오노레 드 발자크의 책과 좋은 명언이 담겨있는 책 그리고 아이랜드 앨범차트 1위의 BELL X1의 공식 첫 앨범을 묶어봤습니다.

[이벤트2-신청4] "알비노 - 유전자이상이 만들어낸 색다른 친구들" + "호모델피누스" + "손지연 3집"
 - 저자 사인이 든 알비노와 어린이들을 위한 해양 판타지 소설(최신간) 한권, 개인적으로 무척 즐겨듣는걸 좋아하는 손지연씨의 3집 앨범 "메아리 우체부삼아 내게 편지한통을"을 묶어봤습니다.


[이벤트2] 신청방법 (이벤트1 과 중복 신청 가능합니다.)
- 지정된 책을 읽고 싶은 이유와 자신이 읽은 책 중 추천해 주고 싶은 책이 있다면 책 이름과 소개하고픈 이유를 적어주세요.  (책 소개 이유를 제가 임의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예시]
 [이벤트 2-신청4] 우리 아들에게 주고 싶네요. 아들이 좋아하는 과학이야기 그리고 판타지 소설을 읽고 상상력을 키우게 하고 싶군요. 손지연씨는 제가 좋아해서 신청! 얼마전에 읽은 "허삼관매혈기"란 책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허삼관이 가난으로 자신이 피를 팔아서 생계를 유지하는데 유머와 따스함 그리고 가슴 아픔이 잘 조화가 되어 무척 좋더군요.



* 이벤트 마감은 1주일 후인 4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 (컴 고장으로 확인이 늦어질거 같아 연장합니다 ^^)

* 위에 지정해 준 주제에 맞게 참여해 주셔야 합니다. 무조건 신청합니다! 읽고싶어요! 는 참가 인정 안됩니다요~
* 당첨자 발표는 4월 14일. 배송은 착불로 이루어집니다. 제가 책을 20권 넘게 내놓고, 지난 주 이벤트에서 새책 3권을 주문해서 보내드리는 관계로 택배비까지 부담하는게 무리가 있습니다. 게다가 저는 현재 가난한 사람이랍니다.. 훌쩍 TT
 (배송비는.. 우체국택배, 지마켓 전용택배, 기타 등으로 5천원, 4천원, 2천5백원 착불이 있으니 그중 하나 선택하시길)


*블로그 이벤트에 책을 지원해 주신, "따뜻한카리스마" "아련" "이안"님께는 책 한권씩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책과함께하는여행 블로그를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